-
지나월드, 핑크퐁 대형 중장비 시리즈 출시 임박
유아용 교육놀이 완구 제조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지나월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겨냥하여 ‘핑크퐁 노래하는 지게차’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지나월드는 지게차 출시를 시작으로 2020년 연말까지 총 6종의 ‘핑크퐁 대형 중장비차 시리즈’를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중장비 완구는 구매하지 않는 아이는 있어도, 하나만 구매하는 아이는 없다는 마성의 완구 카테고리로 지나월드는 2년 동안 완구 시장의 판매 데이터 기반으로 세밀한 R&D를 통해 중장비 레드오션 시장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시리즈 첫 번째 주자인 ‘핑크퐁 노래하는 지게차’는 바퀴 회전에 프릭션(friction) 주행 방식으로 속도 조작을 더하고, 포크
2020-03-11 08:27
-
伊, 코로나19 사망자 631명...확진자 1만 명 넘어
10일(현지시간) 이탈리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망자가 631명으로 늘어났다. 누적 확진자는 1만 명을 넘어섰다. 이탈리아 보건당국은 이날 코로나19 확진자가 전날보다 168명 증가한 631명이라고 발표했다. 지난달 말 코로나19 확산이 본격화된 이래 일일 최대 증가치를 또 경신했다. 이탈리아의 누적 확진자는 하루 사이 977명이 늘어난 1만149명으로 집계됐다. 이탈리아 정부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전날 전국에 사상 초유의 이동 제한령을 내렸다. 국민들은 의료, 업무, 식료품과 의약품 구입 등을 위한 경우가 아니면 되도록 집 안에 머물러야 한다. 이탈리아는 코로나19 발원지인 중국 이외 지역
2020-03-11 08:23
-
텐바이텐, ‘집콕족’ 위한 생활가전 증정 ‘방탈출’ 이벤트 진행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이 ‘집콕족’ 위한 생활가전 제품을 증정하는 ‘방탈출’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진행한다고 밝혔다. 방탈출 이벤트는 최근 외출이 줄고 집에서만 활동하는 ‘집콕족’이늘은 것을 반영해 방탈출 게임 컨셉을 접목, 실내 생활에 필요한 생활가전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각 제품에 걸려있는 비밀번호를 풀면 해당 제품을 가져가는 이색 이벤트로, 지난해 8월 진행해 총 16만 명이 참여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올해는 최근 이슈를 반영 집콕족들을 위한 생활가전 제품으로 진행해 눈길을 끈다. 텐바이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18일까지 순차적으로 오픈 되는 상품을 선택하고 비밀번
2020-03-11 08:20
-
코로나19 여파 '즉석밥' 관심도 크게 늘었다…CJ햇반 독무대
지난 두 달간 빅3 즉석밥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한 외식 감소와 격리 확대로 즉석 밥 수요가 늘었음을 짐작케 해주는 대목이다.1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CJ 햇반 , 오뚜기 밥 , 동원 쎈쿡 등 3개 즉석밥 업체의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조사시기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2월 28일과 올 1월1일~2월 28일(29일 제외) 두 기간이다.조사대상 브랜드는 CJ제일제당 'CJ햇반' 외에
2020-03-11 08:15
-
네파, 코로나19 극복 위해 대구 의료진에 1억 원 상당 의류 기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대한의사협회 대구 의료진에 약 1억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한다고 11일밝혔다. 네파는 팽팽한 긴장 속에서 고군분투하며 책무를 다하고 있는 대구 지역 의료진들에게 실질적인도움을 주고자 쉽게 탈착 할 수 있는 기능성 의류를 기부한다. 대구가 늘어나는 확진자에 감염병 특별관리지역으로 지정된 후, 많은 의료진들이 대구와 경북지역으로 향했다. 잠깐 주어진 휴식에도 긴급 호출을 받고 다시 환자를 돌보기 위해 나서는 것은 물론 의료진들은 24시간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고 있다. 특히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방호복과마스
2020-03-11 08:08
-
세화피앤씨,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 홈쇼핑 진행
세화피앤씨가 지난 29일 GS홈쇼핑 첫 방송에서 최고의 여신트리트먼트란 극찬을 받으며 목표 115%를 돌파한 급상승검색어 1위 트리트먼트 신제품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을 오는 14일 GS홈쇼핑을 통해 2차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는 노워시 극손상모 케어템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 론칭 방송에서 목표 115% 달성한 것을 기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3월 14일 오후 5시 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2차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은 론칭 1년 만에 10만개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모레모 리커버리밤B'의 루비 에디션이다. 집
2020-03-10 16:51
-
전자랜드, 에어컨 예약판매 시작… 최대 70만원 캐시백 등 혜택 푸짐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2020 에어컨 미리 장만’ 행사를 진행한다. 300만원 이상의 삼성전자 또는 캐리어 에어컨을 하나카드로 24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2020년형 무풍에어컨, 캐리어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에어컨 등 일부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삼성전자, LG전자 2020년 신형 에어컨 예약판매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70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특정 행사 모델 구매 시에는 에어컨 자동 청소기인 필터 클린봇 장착 또는 공기청정기능이 포함된
2020-03-10 16:47
-
맞춤형화장품 레파토리, 연꽃 베이스라인 2종 & 이펙터 8종 출시
맞춤형 화장품 ㈜레파토리가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라 베이스와 이펙터를 선택하고 혼합해서 사용하는 신개념 맞춤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연꽃 베이스라인 2종 ‘연꽃리프레싱미스트’ ‘연꽃에센셜세럼’과 4가지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이펙터 8종이다. ‘연꽃리프레싱미스트’와 ‘연꽃에센셜세럼’은 연꽃수 70% 이상이 함유돼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된 이펙터는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단독으로 집중 케어가 필요한 국소 부위 또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것도 가능하며, 피부 고민에 맞게 이펙터를 선택해
2020-03-10 16:12
-
글로벌 아기띠 스타트업 코니바이에린, 매출 150억 원 기록
글로벌 육아용품 전문기업 코니바이에린이 창립 3년만에 약 15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했다고 10일 밝혔다. 코니바이에린의 지난해 매출액은 147억원으로 전년 대비 194% 증가했으며, 대표 상품인 ‘코니아기띠’ 연간 판매량은 전년 대비 153% 증가한 21만8천개를 기록했다. 또한 코니아기띠는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호주,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미국 등 전 세계 30개국에서 30만 명이 넘는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다. 이에, 지난해 해외 매출은 전체의 80%를 차지했으며, 그 중 일본 매출은 63%로 2018년 대비 490% 급성장하며 기록적인 수치를 나타냈다. 특히 코니아기띠는 직접 개발한 전용 원단으로 100% 제작
2020-03-10 16:03
-
롯데제과, 해산물스낵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 출시
스낵시장 대표 해산물스낵 ‘오잉’과 중식요리로 유명한 ‘칠리새우’가 만났다. 롯데제과는 매콤달콤한 ‘칠리새우’를 이용한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을 선보였다.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은 ‘스낵에서도 먹힐까?’라는 테마를 가지고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가 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중식요리로 유명한 ‘칠리새우’의 맛을 제대로 살렸다.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은 매콤달콤한 칠리소스와 함께 국내산 다시마 원액과 새우 등을 갈아 넣어 감칠맛과 해산물의 풍미를 한층 더 살렸다. 이 제품은 바삭하면서 입안에 잘 녹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은 한 손에 쥐고 가
2020-03-10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