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얼리, 출시 17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영국 대표 럭셔리 티웨어 버얼리(Burleigh)가 브랜드 탄생 170주년을 맞아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버얼리는 '도자기의 고향'인 영국 스토크 온 트렌트(Stoke-on-Trent)에서 1851년에 탄생한 프리미엄 티웨어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덴비코리아가 2018년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했으며, 갤러리아몰,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몰로 판매 채널을 넓히며 한국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버얼리는 170주년을 기념해 총 17명에게 버얼리 스마트스토어 할인쿠폰 및 티웨어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버얼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접속, 찜하기와 소식 받기를 누르고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은 후 이벤트 폼을 작성
2021-11-08 09:03
-
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 프라이데이’ 진행...최대 55% 할인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헤어라인 제품들을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폴리니크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폴리니크의 두피 관리 제품들인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토닉, 딥클린 쿨샴푸 등 헤어라인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에 나선다. 할인율은 최대 55%까지 적용되며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샘플 파우치 7매가 증정된다. 또 구매 시 무료배송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폴리니크의 모든 제품은 자사
2021-11-08 09:00
-
인포뱅크, 얼굴인식 통합 솔루션 ‘위패스’ NH농협은행에 제공
인포뱅크㈜(대표 박태형)에서 얼굴인식 통합 솔루션 ‘위패스(WePass)’를 NH농협은행에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NH 농협은행은 자사 모바일 앱 ‘올원뱅크’에 인포뱅크의 얼굴인식 솔루션을 활용한 비대면 인증 서비스를 연내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NH농협은행은 높아지는 비대면 업무 비중에 따라 자사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인포뱅크의 AI 얼굴인식 솔루션 ‘위패스’를 생체인증방법에 적용한다. 이러한 NH농협은행과 인포뱅크의 협업은 금융과 IT산업간의 융복합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 최대한으로 높이고자 한 고객 중심의 맞춤 서비스 제공의 일환에서 비롯됐다. 인포뱅크 아이모터스(iMotors)가 개발한 안면
2021-11-08 08:56
-
‘국산차, 지금 주문해도 1년 이상 걸린다’
반도체 부족 사태로 인한 자동차 업계의 출고 지연 현상이 극에 달하고 있다. 신차 구매정보 플랫폼 겟차에서는 11월 국산차 출고 대기 기간 정보를 발표했다.겟차에 따르면 현재 계약을 할 경우,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5개월, 아이오닉5 8개월, 싼타페 하이브리드는 무려 9개월 이상이 걸리며, 특히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승합 밴 스타리아와 화물차 포터도 최소 4개월 이상 기다려야 하는 상황. 광주형 일자리를 통해 새로운 공장에서 생산하는 캐스퍼도 약 4개월가량 소요된다고 한다. 제네시스도 상황은 동일하다. 이제 막 출시하는 GV60는 1년 이상, GV70 5개월 이상, GV80 6개월 이상이 걸리는 상황. 세단의 경우 상대적으로 빠른 출고가 가능
2021-11-08 08:50
-
11월, 중고차 시세 “SUV 매입 시세 일제 상승 전망”
모바일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11월 내차팔기 예상 매입 시세를 8일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자료는 10월 한 달 간 첫차 내차팔기 서비스를 통해 가장 많이 거래된 중고차 모델 TOP 5의 실제 매입가를 기반으로 했다. 2016년식 이상, 평균 주행거리 10만km 미만의 국산, 수입 중고차를 기준으로 산출했다.국산 중고차 TOP 5 중 전월 대비 매입가가 가장 많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모델은 현대의 팰리세이드다. 출고가 오래 걸리는 신차 대신 중고차를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 수요가 높아졌으며, 위드 코로나 이후 여행하기 편리한 대형 SUV의 인기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해당 모델은 10월보다 약 5%가량 오를 것으로 보이며 예상 매입 시세는
2021-11-08 08:22
-
‘2021 조선해양산업 온라인 수출상담회’ 개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KOMEA, 이사장 강호일)이 주관하는 ‘2021 조선해양산업 온라인 수출상담회(Korea Marine Trade Show 2021)’가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나흘간 글로벌지원센터 온라인 상담장에서 개최된다.KOMEA는 코로나19 여파로 아세안 국가와 상생을 통한 동반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고 중국, 일본 등 주변 조선 해양 산업 경쟁국과 우위 확보 및 해외 마케팅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조선 해양 기자재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이번 행사 특징은 아세안 국가 이외에도 유럽 및 중동 국가 선주, 선사, 조선소, 에이전트 등 유력 바이어 30여개 업체를 초청해 비대면 온
2021-11-08 08:15
-
‘서울녹색구매지원센터’ 개소!...녹색으로의 전환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KGPN:Korea Green Purchasing Network)는 환경부, 서울시와 지난 4일, 서울새활용플라자에서 서울시민과 함께 녹색소비·녹색구매 문화 창출을 위한 ‘서울녹색구매지원센터’를 열고 이를 기념하는 개소식을 가졌다. 서울녹색구매지원센터는 녹색제품의 발굴, 정보제공, 녹색구매 교육을 통한 녹색제품 보급을 촉진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녹색제품에 대한 친밀도를 높여 녹색생활을 일상화하여 녹색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한다. 이를 통해 서울시가 녹색생활과 녹색생산의 거점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서울시의 2050 탄소중립 실현에 기여할 계획이다. 탈탄소 사회로의 전환 「녹턴;綠turn」 지원신뢰도와
2021-11-08 08:11
-
[이경복의 아침생각]...장독대 옆 감나무
어릴적 경험과 추억은 평생 생각과 행동의 중심되어 장독대 옆에 감나무 심고 고향 풍경 추억! 주렁주렁 붉은 감도 좋지만 곱게 물 드는 감 잎 단풍 좋아하는데, 옛날처럼 그렇게 고와 보이지 않는 건 달라진 단풍 때문? 달라진 내 눈 때문? 긴 대나무 장대 아닌 쇠 장대로 감 따려니 어색하네!
2021-11-08 07:44
-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디지털부문, 미래 담보 생존 문제...전 직원 마인드 갖춰야"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디지털 First 문화 확산과 디지털 마인드 제고를 위해 지주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디지털 특강을 비대면으로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디지털 특강은 우리은행과 우리카드, 우리에프아이에스, 우리금융경영연구소의 디지털 분야 실무 담당 직원들이 직접 강사가 되어 매월 2회, 총 12회에 걸쳐 주기적으로 실시된다.또 ▲메타버스 ▲인공지능 ▲빅데이터 ▲블록체인 ▲마이데이터 ▲디지털 트렌드 등 다양한 디지털 전문분야별 이론 및 사례 중심으로 비대면을 통해 진행된다.이를 통해 우리금융그룹은 디지털 실무를 담당하지 않는 직원도 다양한 디지털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와 친숙도를 높여 그룹 핵심
2021-11-07 18:01
-
[이경복의 아침생각]...오늘 입동, 철없이 핀 꽃
겨울 시작인데, 봄인 줄 알고 철쭉꽃, 제비꽃, 토끼풀꽃, 망초꽃 피었으니 철 모르는 꽃, 철 없는 꽃들, 사람도 나이에 걸맞지 않는 언행하면 철없는 사람, 철 모르는 사람인데, 많아지는 추세? 나이만 먹지 말고 여름 더위, 겨울 추위 사시사철 자연 먹어야 철 들어서 심신건강해지는게 자연 이치!
2021-11-07 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