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황기순·가수 영탁·최대성, 마스크 10만장 기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는 홍보대사인 개그맨 황기순과 가수 영탁·최대성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마스크 10만 장과 손소독제 1,800개를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한 전달식에는 황기순, 최대성이 참석했으며,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과 직원들이 함께했다. 이번 기부는 최근 코로나19가 재유행하고 있지만, 마스크 등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재난취약가구를 돕기 위해 진행됐으며, 전달받은 마스크와 손소독제는 장애인·노인 등을 비롯해 면역력이 부족한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황기순은 “나눔은 제비가 물고 온 박 씨처럼 조금씩 나누다보면 열매를
2021-08-26 15:31
-
롯데제과, 지역 상생 ‘녹차크림단팥빵’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녹차크림단팥빵'을 출시했다. ‘녹차크림단팥빵'은 파주 유명 제과점 류재은 베이커리와 손잡고 개발됐다. 이 제품은 차양 재배 녹차를 사용하여 쓴 맛을 줄였고, 단팥과 녹차 크림을 듬뿍 담은 이색 조합으로 류재은 대표와 제품 기획단계부터 원료 선정, 배합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논의 과정을 마쳤다. 이 빵은 달콤함과 특유의 녹차 풍미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고 물리지 않는 맛이 특징이다. 롯데제과는 작년 1월부터 전국 7개의 유명 빵집과 협업하여 20여종의 다양한 ‘상생빵’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지역 빵집 상생 프로젝트'를 꾸준히 전개, 다양한 지역 베이커리의
2021-08-26 14:33
-
결이고은 에스테틱, 가을 예비 신부 관리 프로그램 운영
입추가 지나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을 결혼식을 앞둔 사람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예비부부들은 결혼식장, 신혼여행 등 중요한 것들을 준비한 후 일생의 가장 특별한 날 주인공으로서 가장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기 마련이다.결혼식 당일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원한다면 바쁜 일정으로 지쳐 있는 피부를 가장 좋은 상태로 만드는 것이다. 이를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에스테틱을 찾아 맞춤 케어를 받는 것을 추천한다.결이고은 에스테틱은 화사하고 맑은 피부, 팔, 어깨 등을 포함한 드레스 라인 관리부터 전신관리, 신랑 관리까지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21-08-26 10:55
-
상도가구 ‘모던하임’ 매출 전년 동기比 441% 성장
상도가구의 시스템행거 ‘모던하임’의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상도가구는 올해 1월부터 7월까지의 모던하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보다 무려 약 441%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모던하임은 상도가구를 대표하는 시스템행거 제품으로, 고가로 형성된 기존 가구 시장의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상도가구는 모던하임의 매출 성장 요인으로 비대면 시대와의 적합성과 집꾸미기 열풍을 꼽았다. 좁은 공간부터 넓은 공간까지 배치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다양하게 구성해 활용성과 가성비가 높은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모던하임은 이와 같은 장점으로 국내뿐 아니라 독일, 호주, 모리셔
2021-08-26 10:50
-
투미, 미쏘니와 한정판 협업 컬렉션 출시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미쏘니(MISSONI)와의 협업으로 아이코닉한 ‘투미 | 미쏘니 (TUMI | MISSONI)’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에는 미쏘니의 시그니처인 화려한 색감의 지그재그 위빙 패턴을 접목시켰다. 미쏘니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아이코닉한 패턴이 제품 위에 프린트로 구현됐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투미의 가장 독보적인 여성용 대표 라인인 보야져(Voyageur)에 결합한 점이 눈길을 끈다. 보야져는 실용적인 나일론 소재와 편안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캐리어는 레이싱카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소재인 테그리스(TEGRIS®)로 제작되어 내구성 및 경량성 측면에서 탁
2021-08-26 10:47
-
에몬스가구, 경남 지역 최대 프리미엄 전시장 오픈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에 경남 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에몬스가구 마산 전시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마산역에 위치해 마산, 창원, 진해 지역 고객 유입에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에몬스는 경남 마산에 1,652㎡(500평)규모의 대형 전시장을 오픈하여 소비자의 접근성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에몬스 마산 전시장은 경남 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전시장이며, 매장은 3층(1층에서 3층) 규모로 소파, 침대, 붙박이장, 거실장, 매트리스, 자녀방가구 등 에몬스 가정용가구를 비롯해 에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 등 300여종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2021-08-26 10:36
-
샤넬, 워터 틴트 블러셔 ‘레 베쥬 워터-프레시 블러셔’ 출시
샤넬이 워터 틴트 블러셔 ‘레 베쥬 워터-프레시 블러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풍부한 수분감과 특별한 텍스처로 출시 직후부터 샤넬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레 베쥬 워터-프레시 틴트에서 똑같은 텍스처의 블러셔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 베쥬 워터-프레시 블러셔’ 역시 마이크로플루이딕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차별화된 제품이다. 마이크로 버블이 피부에 닿는 순간 컬러 버블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물들어 양 볼에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생기 있는 컬러를 선사한다. 또한 75%가 수분으로 구성된 워터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상쾌하고 산뜻하며, 타마린드 씨드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2021-08-26 10:11
-
바이오니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1위
2021년 8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바이오니아, 2위 제넥신, 3위 알테오젠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7월 26일부터 8월 26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9,823,3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
2021-08-26 10:02
-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캠페인 기부금 1,004만 원 전달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포커스미디어코리아(대표 윤제현)가 기후변화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위해 후원금 1004만 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서울·경기권 24개 도시 아파트에서 5만8000여 대의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하는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로 지난 5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엘리베이터TV를 통한 기후환경변화 인식캠페인 ‘초록우산 다시 쓰기 캠페인-장난감병원’을 진행했다. 두 기업이 공동 진행한 ‘초록우산 다시 쓰기 캠페인-장난감병원’은 장난감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고, 장난감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캠페인 영상에는 아역배우 박소이 어린
2021-08-26 09:58
-
닥터하우스, 주방 편리성 높인 ‘플레이팅 쿡웨어’ 출시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카페나 홈오피스 등 집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직접 음식을 해먹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요리뿐만 아니라 식기류나 플레이팅 등 관련 분야가 전반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다. 이와 관련, 주방용품 브랜드 닥터하우스가 요리한 후 그대로 플레이팅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고급화시킨 ‘플레이팅 쿡웨어’를 출시했다. 해당 쿡웨어는 기존의 투박한 프라이팬이나 냄비 등을 벗어나 조리한 그대로 식탁 위에 올려도 다른 식기류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도자기와 같은 색감과 질감을 담아낸 제품이다.플레이팅 쿡웨어는 실리콘 카바이드 코팅을 적용하여 눌어붙음이
2021-08-26 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