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음료업계, '다양한 맛·용량'으로 소비자 선택지 넓히는 ‘초이스 마케팅’ 펼쳐
각양각색의 취향을 SNS에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서로 존중하는 젊은 세대의 성향에 맞춰 이를 반영한 식음료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실제로 개인의 취향이 너무 달라 파편화됨을 의미하는 ‘나노 취향’, 개인의 존재감과 캐릭터가 극대화되는 시대를 일컫는 ‘하이퍼 퍼스낼리티’ 등의 키워드가 최신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는 소비자가 직접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기존 제품을 다양한 맛과 용량 등으로 즐길 수 있는 식음료를 내놓으며 '초이스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 제로 카페인까지… 코카-콜라는 신년을 맞아 글로벌 앰버서더 그룹 뉴
2024-01-18 11:07
-
현대백화점 목동점, 타셴 아트북 컬렉션 전시 '예술가의 비밀 정원' 진행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2일까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아트북 출판사 '타셴(TASCHEN)'의 아트북 컬렉션 전시 '예술가의 비밀 정원'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타셴은 1980년 설립된 독일의 세계 3대 아트북 출판사 중 하나로 가장 실험적인 아트북을 제작한다고 알려졌다. 이번 전시에서는 타셴의 아트북 20여 권과 함께 세계적인 건축가·디자이너·뮤지션 등 분야별 예술가들과 협업한 10여 종의 리미티드 에디션 아트북을 선보인다. 전시 주제는 '소망(Wishes)'으로 사람들로 하여금 소망을 갖고 꿈을 꾸게 만드는 다양한 예술가들의 아트북을 전시한다. 대표 아티스트는 영국 팝아트의 거장 데이
2024-01-18 10:55
-
[포토] 'MZ픽 잠옷' 롯데백화점 홈웨어 브랜드 ‘폴리’ 팝업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25일까지 홈웨어 브랜드 ‘폴리(foli)’의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폴리(foli)'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생동감 있는 색감으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홈웨어 브랜드다.이번 팝업에서는 역시즌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대표 상품으로는 크리미 스트라이프 파자마 세트 (12만 4천 2백원), 폴리가든 파자마 세트 (11만 8천 4백원)이 있다.
2024-01-18 10:53
-
'난이도 높은 청소를 손쉽게' LG생활건강 ‘렌지후드 클리너 ’·‘샤워기·수전 클리너’ 출시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기름 찌든 때가 가득한 렌지후드, 세척이 어려운 샤워기 내외부와 호스 청소의 불편을 개선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지후드 클리너’는 주방청소 가운데 가장 힘든 곳으로 손꼽히는 렌지후드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신제품이다. 알칼리성 성분이 진득한 기름때와 오염 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서 뽀득뽀득 새것 같은 렌지후드로 만들어준다.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지후드 클리너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르고 간단한 세척법이다.기존 스프레이형 제품은 렌지후드에 클리너를 뿌리고 나서 ‘한 시간’ 뒤에 물로 헹구어 내야 한다. 세척 완료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고, 가벼운
2024-01-18 10:51
-
쿠팡, 소상공인 제품도 로켓배송 시작…'로켓그로스'에 신선식품 확대
쿠팡이 마켓플레이스에서 신선식품을 판매하는 중소 판매자들의 제품들을 로켓배송한다. 이에 따라 신선식품을 파는 전국 농·어가를 비롯한 중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쿠팡은 18일 로켓그로스에 일부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추가하면서 마켓플레이스를 이용하던 전국 중소상공인들의 신선식품 로켓배송이 크게 늘어날 전망이라고 밝혔다. 서비스 대상은 쌀·잡곡류를 시작으로 올 1분기까지 냉장·냉동 식품을 제외한 견과·견과류, 건·수산물로 확대될 예정이다. 마켓플레이스의 신선식품은 일반 공산품이나 생필품과 달리 지역의 작은 정미소나 논밭을 운영하는 농업·어업법인 등에서 만들어진다. 하지
2024-01-18 10:36
-
한섬, 파리 패션위크 11회 연속 참가…국내 토종 패션 브랜드 최초
한섬이 파리 패션위크에 꾸준히 참가하며 글로벌 패션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 기업 한섬은 자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2024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파리 패션위크는 뉴욕, 런던, 밀라노 패션위크와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패션 마켓으로 알려져 있으며, 시스템·시스템옴므는 국내 토종 패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019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11회 연속으로 참가하고 있다. 한섬은 이번 2024년 F/W 파리 패션위크 단독 프레젠테이션에서 전세계 20여 개국 패션 관계자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시스템·시스템옴
2024-01-18 10:30
-
어메이즈핏, 패션 브랜드 얼킨과 2024 F/W 서울패션위크 협업
스마트워치 브랜드 어메이즈핏(Amazfit)이 패션 브랜드 얼킨(ULKIN)과 협업하여 2024 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오른다고 18일 밝혔다.어메이즈핏은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4 F/W 서울패션위크 ‘얼킨 컬렉션’에서 다양한 스마트워치를 선보인다. 어메이즈핏은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기업 젭 헬스(Zepp Health)의 스마트워치 전문 브랜드로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융합한 제품 라인업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킨다.얼킨은 친환경 가치를 실현하며 메시지를 도전적이고 혁신적으로 표현하는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로 2024 S/S 서울패션위크 시작을 알리는 오프
2024-01-18 10:01
-
‘AVPN 여성 디지털 커리어 강화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ESG/임팩트투자사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 이순열)는 상상우리와 함께하는 ‘AVPN 여성 디지털 커리어 강화 프로그램’에 참여할 300명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AVPN 여성 디지털 커리어 강화 프로그램’은 샤넬재단과 빌앤멜린다게이츠재단, 더타겟재단이 후원하는 AVPN의 ‘아시아 성평등 펀드(Asia Gender Equality Fund)’ 사업의 일환으로 AI, 디지털 전환 등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여성의 일자리 진출을 위한 디지털 커리어 강화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AVPN은 Asian Venture Philanthropy Network의 약자로 아시아의 최대 규모 임팩트 투자자 네트워크이며, 비영리 ESG/임팩트투자사 한국사회투자와 생애설계 및 재취
2024-01-18 09:57
-
엔라이즈, 배우 다니엘 헤니와 브랜드 전속모델 재계약 체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이하 엔라이즈)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엔라이즈는 지난 2023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리얼랩(The Real Lab)’을 론칭하고 꾸준한 자기 관리로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 다니엘 헤니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펼쳤다. 엔라이즈의 더리얼랩은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검색량이 180% 증가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특히 더리얼랩의 대표 제품인 ‘더리얼랩 마그오메가3’의 경우 광고 캠페인 이후 제품 매출이 80% 증가한 바 있다.이번 재계약을 통해 다니엘 헤니는 ‘더리얼랩’ 뿐만
2024-01-18 09:54
-
SK·KB·네이버 등 상반기 대기업 인턴∙신입 채용 시작
18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2024년 상반기 대기업 인턴/신입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SK하이닉스, KB라이프파트너스, 현대오토에버, 이랜드이츠, 네이버 등이 있다. ◇ SK하이닉스에서 이달 26일까지 ‘Global전략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Global전략으로 채용인원은 한 자릿수이다. 근무지역은 이천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 상경/정책/사회학과 계열 졸업자, 영어/중국어 우수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수행업무는 반도체 관련 주요국 정책 동향 파악 및 대응 전략 수립, 각국 경영환경에 적합한 Global 전략 수립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2024-01-18 0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