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장수X오베이, MZ세대 열광 '성수동 막걸리 파티' 성료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는 스트릿 패션 인기 브랜드 ‘오베이(OBEY)’와 협업한 ‘오베이X장수 막걸리’를 선보였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18일 성수동 서울탁주 성동연합제조장에서 진행한 ‘오베이X서울장수 막걸리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사의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OBEY in SEOUL(JANGSOO)’라는 컨셉 아래 의·식·주라는 삶의 필수 요소를 주제로 한 독특한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여러 국적의 외국인 등이 참여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막걸리 체험을 통해 전통주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
2024-10-22 15:51
-
하림그룹,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서 수출식품 상담·홍보
글로벌 푸드&애그리비즈니스 전문기업 하림그룹이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 참여해 K-푸드를 알리며 해외 바이어들과 활발한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북자치도 전주에서 개막한 이번 대회에서 하림그룹은 미래형 식품 제품군과 해외 공략을 위한 전략 제품들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끌었다.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생산된 더미식 라면, 즉석밥, 가정간편식 제품들이 전시되었으며, 특히 수출전용 라면은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하림이 개발한 즉석삼계탕과 치킨너겟 등 닭고기 가공품도 높은 관심을 끌며 세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하림의 즉석삼계탕은 미국, 일본, 중국, 대만에 이어 유
2024-10-22 15:45
-
포천 키즈 풀빌라 '호수창이 예쁜가' 무료 조식 제공 이벤트 진행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키즈 풀빌라 '호수창이 예쁜가'는 가을철 방문객들을 위해 특별한 무료 조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곳에서는 얼큰 매콤떡국을 아침 9시부터 10시까지 제공하며, 아이들은 맵지 않게 먹을 수 있도록 김가루를 별도로 준비했다. 이곳 '호수창이 예쁜가'는 유명 셀럽들과 연예인들이 극찬한 럭셔리 풀빌라 펜션으로, 사계절온수수영장, 레이싱전동카 등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나 일수 있는 시설과 개별 바비큐 시설, 불멍존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객실은 30평대부터 100평대까지 다양한 크기의 각기 다른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주변으로는 가족 여행지
2024-10-22 15:45
-
실무자를 위한 배터리(이차전지 핵심소재, 전고체전지) 집중교육 세미나 개최
배터리 기술의 현황과 시장의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이차전지와 전고체 배터리 실무자 교육세미나가 열린다. 산업 전반에 관한 시장, 기업, 기술 동향을 조사 분석하여 기업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허브는 오는 10월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 2층 DMC홀에서 “실무자를 위한 이차전지 핵심 소재 및 셀 설계 집중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또한, 이튿날인 10월 31일에는 서울 FKI타워(구.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2층 사파이어홀에서 “실무자를 위한 전고체 전지 집중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차전지 산업은 꾸준한 성장이 기대되는 대표적인 미래 먹거리 산업이다. 시장조사업체 SNE리서치에 따르면 소
2024-10-22 15:41
-
"셀러 협력으로 동반 성장 전략 주효" 11번가, 오픈마켓 사업 7개월 연속 흑자 달성
SK스퀘어 자회사인 11번가가 올해 오픈마켓 사업에서 7개월 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11번가는 지난 3월부터 9월까지 오픈마켓 부문에서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으며, 이로 인해 2024년 1~9월 누적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170억 원 이상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11번가의 이번 실적 성장의 배경에는 셀러와의 협력을 통한 동반 성장 전략이 있다. 특히 2022년부터 시작된 '오리지널 셀러'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 셀러들의 판매를 적극적으로 지원한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올해 3분기(7~9월) ‘오리지널 셀러’의 결제거래액은 직전 분기 대비 10% 증가했으며, 상품결제수량도 13% 늘어났다. 이를 바탕으로 11번
2024-10-22 14:51
-
유한양행, 암환자 위한 헌혈 캠페인으로 생명 나눔 실천
유한양행은 ‘암환자를 위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2024년 하반기에도 지속하며, 국민 건강을 위한 헌혈 활동을 이어간다. 2008년부터 매년 헌혈을 통해 사회공헌에 힘써온 유한양행은 이번 하반기 캠페인을 통해 헌혈 감소로 인한 혈액 수급 문제를 해결하고, 암환자들에게 필요한 헌혈증서를 기부할 예정이다.이번 하반기 캠페인은 서울 본사, 오창 공장, 용인 연구소 등 유한양행의 3개 주요 사업장에서 진행되며, 약 140명의 임직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헌혈캠페인은 단순한 헌혈 활동을 넘어,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서를 암환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생명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이번 캠페인까지 총 2,300
2024-10-22 14:47
-
오뚜기, 케챂·마요네스에 점자 스티커 도입
오뚜기가 시각장애인의 편의를 증진하고 이들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 소스류 최초로 점자 스티커를 자사의 대표 소스 제품인 토마토 케챂과 골드 마요네스에 적용했다.오뚜기가 시각장애인을 위한 제품 개선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회사는 그동안 컵밥과 죽 등의 간편식에도 제품명과 조리법을 점자로 표기해왔다. 이번 점자 스티커는 제품명이 명확하게 확인되지 않아 발생하는 시각장애인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이를 소스류 제품으로 확대 적용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특히 토마토 케챂과 골드 마요네스 제품에는 투명 도트로 ‘케챂’, ‘마요’와 같은 제품명이 점자로 표시되어 있어, 시각장애
2024-10-22 14:27
-
알리익스프레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 개최
알리익스프레스가 K뷰티 대표 주자인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뷰티 브랜드와 특별 혜택이 제공되는 최초의 프로모션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이번 브랜드 데이에는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뷰티 브랜드인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를 비롯해 에스쁘아, 비레디, 그리고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와 헤어, 바디, 덴탈 관련 제품들을 다루는 데일리뷰티 등 다양한 제품군이 대거 참여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트렌디한 메이크업 제품,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상품, 건강기능식품 등 가을 시즌에 맞춘 다양한 뷰티 아이템
2024-10-22 13:59
-
[포토] 현대백화점, 10월 '이달의 와인' 행사 진행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의 와인웍스 매장에서 백화점 수석 소믈리에가 매달 선정해 선보이는 10월 '이달의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총 56종으로,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와인으로 선별했다. 대표 상품은 '에밀리아나 코얌 20주년 에디션', '알베르 비쇼 부르고뉴 파스투그랭', '흐무와스네 부르고뉴 블랑 호노메', '샴페인 프레스티지 데 사크레 브뤼' 등이 있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H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2024-10-22 13:41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어드벤트 캘린더' 겨울 패키지 선보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Countdown to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설렘을 더해줄 이번 패키지는 1박 숙박과 함께 조식 2인, 린트(Lindt)의 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제품이 포함된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12월 동안 매일 하나씩 문을 열어 작은 선물을 발견하는 기쁨을 주는 특별한 달력이다. 이 전통은 19세기 독일에서 시작되어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 캘린더는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까지의 날짜가 포함되어, 매일 하나씩 문을 열어 숨겨진 작은 선물 사탕,
2024-10-22 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