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컴-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뷰티페이 및 메디컬 프라임 카드’ 제휴
주식회사 스페컴 (대표이사 이재현)은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이하 대피모) 회장 박민수와 지난 8일 ‘메디컬 프라임 카드’ 플랫폼 사업 활성화와 ‘메디컬 프라임 카드’ 사용을 위한 ‘뷰티페이 서비스’ 제휴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이날 조인식 행사장에는 클래시스, 쉬엔비, 하이로닉코리아, 바즈바이오메딕, 이노진, 한스바이오메드, 이노메드, 사치바이오, 메이린스테이션, BNV, 파이 등 국내 유수의 미용 의료기기 및 의약품 제조사의 대표이사 및 임직원 다수가 참석했다. 대피모 박민수 회장은 “작년부터 스페컴과 함께 준비한 메디컬 프라임 카드가 출시되었고 학회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과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차
2024-10-15 09:53
-
에이션패션 폴햄, 액티브라인 무브(MOVE) 론칭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2024년 10월, 새롭게 선보이는 액티브라인 무브(MOVE) 론칭과 함께 20·30세대 200여 명의 러너들과 ‘무브 시티런 챌린지’를 함께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9일 목동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무브 시티런 챌린지'는 러닝 버티컬 플랫폼 러너블(runnable)과 함께 했으며 폴햄 신규라인 무브(MOVE)의 고객 경험 확산과 브랜딩 강화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러닝 시작에 앞서 런콥 컴퍼니 소속 8명의 전문 코치진이 몸의 근육 강화와 균형을 위한 특별한 세션 타임 진행으로 참가자들의 부상 예방과 기록 향상을 도왔다. 본격적인 러닝은 총 4개 조를 나눠 목동종합운동장을 시작으로 안양
2024-10-15 09:35
-
‘2024 상상실현페스티벌 부산 with 상상유니브’ 개최
KT&G 상상마당이 아티스트를 꿈꾸는 대학생의 성장과 지역 문화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2024 상상실현페스티벌 부산 with 상상유니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페스티벌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이번 행사는 KT&G의 대학생 성장 지원 플랫폼인 ‘상상유니브’가 참여해 ‘대학생들과 만드는 부산 지역의 문화∙예술 활성화 페스티벌’이라는 의미의 ‘유니버시티(univerCITY)'를 주제로 운영된다. KT&G 상상마당 부산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한 공연, 댄스, 조형물 전시, 미디어아트와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각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의 직접 참여로 이루어진
2024-10-15 09:26
-
한샘, 유튜브 ‘디에디트 라이프’와 협업...호텔침대 리뷰 공개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디에디트 라이프' 채널을 통해 자사 호텔침대 리뷰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디에디트 라이프'는 제품 리뷰 전문 채널인 디에디트의 두번째 채널로 리빙, 인테리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의 주제를 폭넓게 다루고 있다. 구독자가 약 24만명에 달하며 특히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콘텐츠는 에디터의 인테리어 변천사를 꾸준히 소개해 온 '혼자 살아보겠습니다' 시리즈의 하나로 제작됐다. 에디터가 이사 3년차를 맞아 집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기 위해 한샘 논현점 매장에 방문해 제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침실에 한샘의 어반글로우 호텔침대와 포시즌 매트리스를 설치해 경험한 후기를
2024-10-15 09:23
-
SPC 던킨, 탄산감 살린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내 대표 제로 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와 손잡고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던킨은 과일이나 우유, 얼음 등을 함께 갈아 시원하게 즐기는 기존 쿨라타 제품군에 추가로 ‘스파클링 쿨라타’ 카테고리를 확장해 앞으로 청량한 탄산 쿨라타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는 해당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국내 최초 제로 칼로리 사이다를 선보여 ‘원조 제로 사이다’로 불리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깔끔한 단맛과 톡 쏘는 탄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이번 신제품은 ‘나랑드사이다 제로 파인애플’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들어 상큼하고 산뜻
2024-10-15 09:19
-
바다·유진·소유진, 가자지구 전쟁 피해 어린이 지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가수 바다, 유진 및 배우 소유진과 ‘그린하트 바자회’ 기금 전달식을 갖고 4천 3백여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15일 밝혔다. ‘그린하트 바자회’는 바다가 직접 주관해 동료 연예인들과 애장품을 판매 및 경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해 오고 있는 기금 조성 특별 이벤트이다. 올해로 열두번 째를 맞는 이번 바자회는 전쟁으로 큰 피해를 겪고 있는 가자지구 어린이를 돕기 위해 마련돼 바다, 유진, 소유진, 권은비, 기태영, 김호영, 려욱, 브라이언, 손동표, 장재인, 지숙, 체리블렛 해윤·레미·지원 등 많은 연예인들의 바자회 진행과 함께 김소연, 드리핀 차준호, 박탐희, 신세경,
2024-10-15 09:15
-
칼로리 줄이자 인기 올라가…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출고량 15% 증가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출시 이후, 유흥용 500ml 병 출고량이 직전 3개월 대비 15.2%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테라 라이트는 출시 후 두 달 동안 대형마트 라이트 맥주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8월에만 2위 브랜드와의 점유율 격차를 두 배 이상 벌렸다. 맥주의 본연의 맛과 낮은 칼로리가 결합된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테라 라이트는 이를 발판 삼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하이트진로는 특히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월 첫 주 강남역에서 열린 케미스트릿 페스티벌에 참가한 하이트진로
2024-10-15 09:14
-
이금기,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와 인재 육성 특강 진행
136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李錦記)’가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 장도 셰프와 함께 미래 중식 셰프 육성을 위한 특강을 지난 10일과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미래 세계적 중식 셰프 육성을 위해 이금기는 서울 컨벤션고등학교와 협력하여 컨벤션 외식조리과 2,3 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10일 장도 셰프가 홍보각 시그니쳐 탕수육을, 11일은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가 전통 중화요리 깐쇼새우 강의를 진행했다.최근 넷플릭스에서 최종회가 공개되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흑백요리사’에서 중식 대가의 풍모를 보인바 있는 여경래 셰프는 중식 대표 소스브랜드인 이금기의 상임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여경래 셰프는 대한민
2024-10-15 09:09
-
카본 코리아 2024·카본 코리아 국제 컨퍼런스, 동시 개최
‘내일을 위한 탄소소재 혁신’을 슬로건으로 열리는 ‘카본코리아 2024(Carbon Korea 2024, 이하 카본코리아)’에서 우주·항공 및 미래 모빌리티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탄소소재 산업 전문가들을 초청한 ‘카본코리아 국제 컨퍼런스’를 동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본코리아 국제 컨퍼런스’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양재aT센터 제1전시장 메인 무대와 컨퍼런스룸에서 ‘탄소소재 산업의 미래와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열린다. 이번 국제 컨퍼런스는 모빌리티와 에너지&환경, 탄소중립 등 탄소소재 산업과 관련한 국내외 전문가들이 참석해 다양하고 폭 넓은 견해를 나누고 미래에 대한 전망을 공유한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
2024-10-15 08:50
-
순수한면 X 슈퍼럭키201, 생리대 특별기획상품 출시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 패션&굿즈 브랜드 ‘슈퍼럭키201(SUPER LUCKY 201)’과 손잡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슈퍼럭키201’은 네잎클로버가 상징하는 행운(SUPER LUCKY)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깨끗한나라는 오직 좋은 순면으로만 생리대를 만들어온 브랜드 ‘순수한면’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에게 더 많은 행복과 행운을 전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GET LUCKY WITH(행운을 빌어요)’라는 문구와 슈퍼럭키201 대표 캐릭터 이미지로 패키지를 디자인한 이번 기획상품은 ‘순수한면 유기농 100% 순면커버’ 라인업 중 중형/대형
2024-10-15 0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