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의 자회사인 허닭프렌즈가 국내 유명 치킨브랜드 '네네치킨'과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간편식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8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2021년 설립된 허닭프렌즈는 간편식 개발 및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외식 브랜드의 간편식 온라인 사업 진출 및 운영을 돕는 퍼블리셔 사업을 하고 있다. 네네치킨은 오프라인 중심의 브랜드 인지도를 온라인으로 확장시키고자 허닭프렌즈와 2021년 12월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이후 허닭프렌즈는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비법 소스를 활용하여 '네네치킨 네꼬닭 소스닭가슴살' 5종을 처음 시장에 선보이며 현재까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화요가 신제품 ‘화요19金’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화요가 10년 만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전달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브랜드 최초의 광고 모델이다. 김민하는 2022년 공개된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의 김선자 역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지난 12일에는 미국 ‘골드리스트’에서 TV 우수주연상 부문에 아너러블 멘션(Honorable Mention)으로 언급되면서 글로벌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화요 관계자는 “김민하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자기 자신에 대한 확신과 품격 있는 즐거움’을
대패삼겹살 전문 브랜드 야한대패가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창업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혜택은 가맹비와 로열티를 전액 면제하며, 초기 창업금융지원도제공한다. 이는 외식업 창업 시장의 어려움 속에서 상생 경영을 실현하려는 노력이다.1998년부터 대패삼겹살 전문 외길을 걸어온 야한대패는 당일 도축된 HACCP 인증 암퇘지만을 사용한다. 또 '단일 메뉴 & 무한리필 셀프바 운영 시스템'을 통해 높은 수익성과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확보한다. 이러한 시스템 덕분에 요식업 초보 창업자, 1인 점주, 부부 운영자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야한대패 가맹사업본부 주식회사 끌림에프앤
코스메틱 전문 기업 힐러비㈜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전략적 업무 제휴(JBP, 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하고, 뷰티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연간 공동 마케팅, 대형 프로모션 참여, 단독 기획 상품 운영 등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G마켓의 대표 프로모션인 ‘슈퍼브랜드데이’를 비롯해 빅스마일데이, 설ž추석 빅세일 등 굵직한 행사에 참여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 활성화를 동시에 도모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공동 기획한 컬러 크림 ‘빛크림’을 오는 8월 G마켓 단독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빛크림’은 G마켓의 주요 고객층 분석을 기반으
흔한 클렌저도 ‘감성템’으로 고르는 시대다. 뷰티 브랜드 옐로우랩이 Z세대 취향을 겨냥한 울금 성분의 트렌디 클렌저 ‘터메릭 클렌저’를 출시하며 MZ세대 중심의 소비자층을 본격 공략하고 있다. 옐로우랩의 터메릭 클랜저는 울금뿌리수 10,000ppm을 함유해 자연 유래의 순한 세정을 제공하는 한편 감각적인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의 패키지로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SNS 상에서는 “화장대 위 올려두기 예쁜 폼클렌징”이라는 소비자 리뷰도 다수 등장하고 있다. 민간시험기관에 위탁하여 제품 출시 전 실시한 임상검사에서 ‘터메릭 클렌저’는 시험 대상자 전원으로부터 무자극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관계
욕실 기업 대림바스가 기능성과 미학을 모두 갖춘 최상위 프리미엄 수전 라인 ‘블랙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림바스는 다양한 디자인의 욕실 및 주방 수전, 각종 악세서리로 구성된 프리미엄 라인을 공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욕실 수전인 토르(THOR) 시리즈와 컬럼(COLUMN) 시리즈가 있으며, 고급 주택과 레지던스 공간 등에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도록 기획됐다. 블랙 컬렉션은 금속 고유의 질감을 살린 고광택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게 대표 특징이다. 표면은 PVD(Physical Vapor Deposition) 코팅 기술을 적용해 스크래치와 부식에 강한 내구성을 확보했으며, 장기간 사용 시에도 외형이 손상되지 않아 품질 유지를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7월 6일까지 인기 음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여름 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여름을 맞이해 시즌 인기 음료와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하고 소비자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여름, 몸도 마음도 시원하게 너의 여름을 준비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기획전은 제로 칼로리 음료 ‘칠성사이다’,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등을 포함한 63가지 인기 음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 장바구니 쿠폰을 다운로드한 소비자에게는 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조현문)가 다양한 형태의 짐을 싣고 나르는데 최적화된 생활 밀착형 전기자전거 ‘팬텀 TX’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팬텀 TX는 다양한 일상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와이드형 짐받이와 무거운 짐을 싣고도 안정적인 주차가 가능한 더블 스탠드가 적용된 제품이다. 평소 휴대하는 간단한 소지품은 물론, 출퇴근, 장보기, 배달, 여행 등에 필요한 일상적인 화물들을 손쉽게 운반할 수 있는 뛰어난 생활 편의성을 자랑한다. 우선 와이드형 짐받이는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수납력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짐받이는 폭이 좁아 물건이 기울어지기 쉬운 반면, 팬텀 TX의 짐받이는 중앙을 기준으로 좌우로
골든블루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는 1992년 처음 개최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인지도를 가진 주류 산업 박람회다. 다양한 주류 브랜드들이 참여해 주류 산업의 최신 동향과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업계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쿼츠’의 감성을 담은 전용 부스를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을 확대한다. 특히 ‘EVERY QUARTZ MOMENTS, 쿼츠가 떠오르는 모든 새.파란 순간들’을 테마로 구성된 전용 부스는 브랜드의 감성을 효
동서식품은 김광수 대표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저출산 및 고령화에 따른 인구 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공동 대응을 촉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양한 기관, 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이 참여하고 있으며,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광수 대표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동서식품은 임직원이 일과 가정의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출산 전후 휴가, 배우자 출산휴가, 난임 치료 휴가, 육아휴직, 임신
NS홈쇼핑이 2025년 상반기(1월 1일~6월 19일)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판매해 356억원의 취급액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올해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기획 방송하고 비즈니스 왕복 항공 이용을 포함한 두바이, 스페인, 튀르키예 등 프리미엄 여행상품 방송을 진행했다. 프리미엄 여행상품 방송 8회차 동안 총 1만2248명이 상담예약을 완료했다. 지난 8일 18시 15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된 튀르키예로 떠나는 ‘한진관광 프리미엄 아시아나 비즈니스팩’ 여행 패키지 방송의 경우 499만원 고가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였음에도 방송에는 1454명이 예약상담을 완료했다. 방송시간안에만 주문액이 72억원이었으며,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오픈 1주년을 앞두고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말 문을 연 키녹은 전 객실과 부대시설을 반려동물의 시선에서 설계한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이다. 반려가구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으며, 올해 경주시가 반려동물 친화 관광도시로 선정되면서 지역을 대표하는 펫 인프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키녹이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판 ‘페스타 시즌 팩’은 투숙객들의 선호를 반영해 기획된 패키지 상품으로,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에 한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굿모닝 서비스 2인, 펫파크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HOLIKA HOLIKA)가 78만 명이 선택한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선크림’의 쿠션 버전인 ‘메이크업 톤업 선쿠션’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톤업 선쿠션’은 뽀송하고 맑은 피부 표현,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인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탄 기존 ‘메이크업 선크림’을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쿠션 형태로 구현한 리뉴얼 버전이다. 손에 묻히지 않고 가볍게 두드려 바를 수 있어 깔끔한 사용감은 물론, 피부 고민에 따라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혈색 톤업·피부 결 보정·모공 커버까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