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가켐바이오,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1위
2024년 10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가켐바이오, 2위 클래시스, 3위 랩지노믹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081,1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2024-10-31 08:20
-
알테오젠,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1위
2024년 10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휴젤, 3위 펩트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760,2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
2024-10-30 08:54
-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1위
2024년 10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유한양행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18일부터 10월 18일까지의 129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7,610,3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
2024-10-18 09:00
-
최진호 교수팀 등 연구논문, 9월 Small지 커버논문으로 선정·게재
'현대바이오의 니클로사마이드 기반 항바이러스제 제프티(Xafty) 코로나19 전임상·임상 결과'를 토대로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최진호 교수 연구팀 등(단국대학교 의과대학 지능형나노바이오소재연구센터 연구팀: 최진호 석좌교수, N. Sanoj Rejinold 교수, 최고은 교수 / 생명공학연구원 연구팀: 류영배·권형준·이인철 박사 / 한양대학교 약학대학 유혜현 교수 / 현대바이오사이언스 진근우 부사장)의 공동 연구논문(The Next Generation COVID-19 Antiviral; Niclosamide-Based Inorganic Nanohybrid System Kills SARS-CoV-2 / 차세대 COVID-19 항바이러스제; 니클로사마이드 기반의 무기 나노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코로나19를 사멸시킴)이 지
2024-10-10 09:45
-
리가켐바이오,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1위
2024년 10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가켐바이오, 2위 씨젠, 3위 랩지노믹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2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562,0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2024-10-10 08:56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1위
2024년 10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위 LIG넥스원, 3위 한화시스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8일부터 10월 8일까지의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841,4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
2024-10-08 09:06
-
엔지켐생명과학 'EC-18' 위장관계 급성방사선증후군(GI-ARS) 치료 후보물질 효능 입증
신약개발기업 엔지켐생명과학(대표이사 손기영)은 급성방사선증후군(ARS) 치료 후보물질 'EC-18'이 방사선 조사에 의한 위장관계 손상에 효능을 입증했다는 비임상 연구논문이 세계적 학술지인 미국 방사선연구학회 공식저널 Radiation Research(SCI급)에 등재됐다고 4일 밝혔다.급성방사선증후군은 고농도 방사선 노출에 의해 발생하는 전신질환으로 조혈계와 위장관계, 호흡계, 신경계 등에 심각한 손상을 입혀 사망에 이를 수 있다. 특히 위장관계 급성방사선증후군(GI-ARS)은 위장점막의 파괴로 영양분 흡수 불량, 장내 세균 및 감염원 체내 노출, 과도한 염증반응, 패혈증 등이 치명적인 증상으로 발생하며,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위장관계
2024-10-04 10:11
-
클래시스,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1위
2024년 9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클래시스,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3위 이오플로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43,9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2024-09-30 09:16
-
뷰노,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1위
2024년 9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뷰노, 2위 제이엘케이, 3위 비트컴퓨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25일부터 9월 25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410,96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2024-09-25 08:51
-
리가켐바이오,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1위
2024년 9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가켐바이오, 2위 씨젠, 3위 퀀타매트릭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2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6일부터 9월 6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840,0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
2024-09-06 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