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한겨울 도심 속 러너들을 위한 ‘25AW 어반 러닝 컬렉션 윈터(Urban Running Collection Winter)’를 공개하며, 계절의 한계를 넘어 따뜻함과 경량성을 모두 갖춘 혁신적인 기능성으로 한층 자유롭고 쾌적한 러닝 경험을 제안한다. 이번 '어반 러닝 컬렉션 윈터'는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으로써 러닝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는 트렌드에 따라, 추운 겨울의 다양한 러닝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컬렉션이다. 푸마 고유의 러닝 헤리티지와 기술적 리더십에 기반한 놀라울 만큼 가벼운 무게와 안정적인 보온성을 선사하며 러너들이 어떤 조건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가 막걸리 업계 최초로 콤부차를 활용한 신개념 발효주 ‘티젠 콤부차주 레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통 발효주의 노하우에 ‘웰니스 음료’로 주목받는 콤부차를 접목해, 막걸리의 건강한 이미지를 강화하고 MZ세대의 ‘라이트한 음주’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티젠 콤부차주 레몬’은 발효 음료 전문기업 ‘티젠’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막걸리 특유의 부드러운 발효감에 레몬의 상큼한 풍미를 더해 산뜻하고 청량한 음용감을 완성했다. 알코올 도수 4%의 저도주 콘셉트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최근 음주량을 줄이거나 건강한 음주를 지향하는 ‘소버 큐리어스(Sober Curious)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새마을식당이 브랜드 대표 메뉴인 ‘열탄불고기’에 새우를 더해 한층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새우 품은 열탄불고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불맛 가득한 ‘열탄불고기’에 새우를 푸짐하게 더한 구성으로, 고기와 해산물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새마을식당만의 특제 양념에 버무린 돼지고기와 새우가 각각 제공되며, 취향에 따라 함께 구워 먹으면 재료 본연의 맛과 감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 새마을식당은 11월 14일 진행되는 ‘열탄데이’ 행사 당일 매장을 방문해 ‘열탄불고기(기본맛·간장맛·용암맛)’를 주문하면 동일 메뉴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하반기 주요 기업의 신입·경력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LF, 삼성웰스토리, SK하이닉스, DB생명보험, 에어퍼스트, 알파사이츠 등이다.◇ LF는 11월 14일까지 ‘2025년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디자이너로, 여성복, 남성복, 키즈, Acc 등 복종을 담당하게 된다. 자격 조건은 학사 이상인 자, 포트폴리오 제출이 가능한 자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고를 참고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터뷰 전형 △인턴십(2개월) 순으로 이뤄진다. ◇ 삼성웰스토리는 11월 14일까지 ‘2025년 11월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며, 모집 부문은 조
KGC인삼공사가 지난 7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한중일 생약학회 학술대회’에 초청받아 ‘홍삼오일의 전립선 비대증 증상 개선 효과와 작용 기전’에 대한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한국생약학회가 주최한 이번 제13회 한중일 생약학회 학술대회는 한국·중국·일본의 생약학 분야 학술단체가 공동으로 2년마다 개최하는 국제 심포지엄으로, 올해는 각국의 연구원, 의사, 교수 등 전문가 4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발표 연사로 참석한 KGC인삼공사 김종한 R&D본부 미래기술연구소 팀장은 홍삼오일의 전립선 비대증 개선 효과에 대한 임상 및 전임상 연구 결과를 비롯해 식약처 기능성 인정 획득, 해외학술상 수상 등 연구성과를 발
글로벌 게임업체 넥슨(NEXON Co., Ltd. 대표이사 이정헌) (도쿄증권거래소 프라임 마켓)은 11일 자사의 2025년 3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넥슨은 3분기 ‘메이플스토리’ 프랜차이즈의 국내외 성과와 ‘FC 온라인’, ‘던전앤파이터’(PC), ‘마비노기 모바일’ 등 주요 타이틀의 안정적인 실적으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망치를 달성했다. 특히 ‘메이플스토리‘ 프랜차이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하며, 지난해 9월 발표한 ‘IP 성장 전략’이 본격적으로 작동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국내 메이플스토리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약 3배 증가하며 프랜차이즈 성장을 이끌었다. 7월부터 전 직업 대상 신규 스킬과 상위 보스 콘텐츠를
AI 서비스 전문 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K-IFRS 연결재무재표 기준 2025년 3분기 매출액 약 250억 원, 영업손실 약 45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11일 잠정 공시를 통해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지만 AI SW 사업에서 추가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AI SW 사업은 글로벌 AI SaaS인 ‘페르소 AI(Perso AI)’ , AI 인재 양성 교육 사업, 유틸리티 프로그램 ‘알툴즈’의 실적 뒷받침과 함께 피지컬 AI 시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페르소 AI 휴먼 키오스크(Perso AI Human Kiosk)’ 사업 확장과 AI 서비스 수익화를 위한 ‘알툴즈 AI 구독 서비스’ 출시가 이어졌다. 이외에 포털, 커머스 등의 사업도 전년 수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6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는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을 맞아 행사 기간 동안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제품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일시불 제품 최대 80% 할인, 라이브 방송 특별 혜택, 사은품 제공, 제휴카드 캐시백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 비렉스 페블체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등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초특가 찬스로 파워업 공기청정기, 룰
청호나이스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청호 플래너를 통해 신청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최근 기온이 떨어지면서 환기와 세탁이 어려운 계절적 특성으로 침구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러한 계절적 특성에 맞춰 고객이 보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청호 케어마스터가 직접 방문해 전문 장비와 친환경 제품을 이용해 7단계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주요단계는 △오염도 측정 △프레임 케어 및 워싱 △바디∙사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오는 23일까지 공식 자사몰 ‘궁비몰’에서 ‘2025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최대 90% 할인을 비롯해 릴레이 특가, 클리어런스 세일, 경품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궁비몰에서 제품을 1개만 구매해도 자동 응모되는 ‘총 3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0만 원권(10명) ▲궁비몰 적립금 1만 원(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 등 총 310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매일 오전 10시 진행되는 ‘릴레이 특가’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NS홈쇼핑은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국산 쌀 소비를 장려하고 농가를 응원하기 위한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NS홈쇼핑 본사에서 임직원과 인근 직장인, 어린이집 원아들을 대상으로 한 ‘가래떡데이’ 나눔 행사가 열렸다.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은 NS홈쇼핑이 2015년부터 매년 실시해온 사회공헌 활동이다. 국산 쌀의 가치를 알리고 쌀 소비 확대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가래떡을 나누는 ‘가래떡데이’ 행사는 2016년부터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확대되어 농업인의 날을 상징적으로 기념하는 전통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행사에서도 NS홈쇼핑은 쌀 소비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가 리뉴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1+1 행사를 진행한다.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325mL)는 지난 7월 리뉴얼 출시 이후 월평균 판매량이 이전 대비 84% 급증했다. 최근 디카페인 소비 트렌드 확산 속에 카페인 걱정 없이 대한민국 컵커피(RTD)를 선도하는 바리스타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스프레소 라떼를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올해 하반기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Better, Bolder(더 나은 품질, 더 대담한 진화)’를 선보이며
해태아이스가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쌍쌍바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쌍쌍바데이는 ‘쌍쌍바’ 제품과 1이 두 개씩 서 있는 숫자로 구성된 11월 11일이 유사한 점에서 착안하여 기획됐다. 이에 11월 11일 가래떡데이로 불리는 법정기념일 ‘농업인의 날’과 연계하여 2023년부터 매년 쌍쌍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태아이스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하여 농림축산식품부 공식 캐릭터 ‘새농이’와 함께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태아이스는 1일부터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캐릭터를 꾸미고 농업인의 날 기념 메시지를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쌍쌍바 손난로 보조 배터리, 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