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단짠 매력을 극대화시킨 디저트 ‘연세우유 황치즈 맘모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으로 크림빵 열풍을 이끈 연세유업은 생크림 롤케익, 생크림떡 등 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라인업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5월 출시한 ‘연세우유 크림맘모스’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맘모스빵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연세유업의 맘모스빵은 전통 맘모스빵 특유의 큼직한 사이즈와 푸짐한 속재료 구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재료의 조합을 통해 색다른 풍미를 완성했다. ‘연세우유 황치즈 맘모스’는 2022년 출시 직후 일주일 만에 17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기후변화로 인해 점점 길어지고 강해지는 폭염에 대응할 수 있는 시그니처 냉감 컬렉션 ‘아이스테크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아이스테크쉘’은 접촉 냉감성 나일론 메쉬와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하이브리드로 적용해, 냉감 기능과 우수한 활동성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제공하며, 요철감 있는 원단 표면이 피부 접촉을 최소화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냉감, 항균, 소취, 자외선 차단, 4WAY 스트레치 등 여름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집약했으며, 불필요한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벤틸레이션 구조와
동아오츠카는 오는 10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리는 ‘2025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 2025)’에 3년 연속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KISS는 1983년 시작된 국내 최대 규모의 산업안전·보건 전시회다. 매년 산업안전 전문가 및 구매 담당자 등 약 70% 이상이 실무자 중심으로 구성돼 있으며, 안전보건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는 대표적인 전시회로 평가받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박람회에서 폭염에 따른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함께 관련 정부 협업 사례 및 실질적 성과를 선보인다. 주요 전시 콘텐츠는 ▲온열질환 대응 솔루션 소개 ▲폭염 트렌드 및 이슈 공유 ▲행정안
연애 AI 서비스 및 심리상담 기업 럽디㈜(대표 김나라)가 법무법인 삼우(대표변호사 김영준)과 상호 협력 및 법률 자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내부 경영 및 대외업무 수행에서의 법률문제 자문 및 논의, 인력양성 및 공동사업 발굴 및 추진 등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럽디㈜는 연애상담 및 이별,이혼 문제에 관한 상담을 진행하는심리상담 업체로, 연애 심리상담 분야의 AI도입 및 융합연구를통해 저출산 및 결혼문제의 해결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소셜벤쳐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심리, 정신건강 분야의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적, 법률적 검토를강화하고, AI 및 심리상담의 윤리성 및 법적 문제 검토를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재미있는 동화를 읽으며 수학의 핵심 개념은 물론 수학적 사고력과 문해력까지 키울 수 있는 도서 ‘달달곰 과자 가게’ 2편 ‘빙산빙수 & 슈크림빵’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달달곰 과자 가게’는 쌍둥이 곰 남매인 ‘아웅이’와 ‘다웅이’가 빵과 과자 만드는 이야기를 통해 초등 수학의 개념과 성질을 쉽게 익히도록 구성한 동화책이다.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가 이야기 속에서 수학의 핵심 개념을 단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에 나온 2편 ‘빙산빙수 & 슈크림빵’은 무더위에 지쳐 밴드 연주를 멈춘 펭귄 오 형제를 위해 아웅이와 다웅이가 남극
유모차가 한층 더 패셔너블해졌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가 오래도록 사랑받아온 패션 트렌드인 애니멀 프린트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한 ‘요요 와일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요요 와일드 컬렉션은 만 6개월 이상 유아부터 15kg까지 사용 가능한 요요(YOYO®) 6+ 전용 컬러팩이다. 대담하지만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레오파드(Leopard)’와 ‘지브라(Zebra)’ 두 가지 애니멀 프린트 패턴으로 구성된다.‘요요 6+컬러팩 레오파드’는 골드 브라운 톤과 부드러운 블랙 패턴이 어우러져 대담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야성적인 감성과 도시적인 세련미가 더해져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요요 6+컬러팩 지브라’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두번째 굿즈로 ‘파란라벨 텀블러’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일상에서 파란라벨 제품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킨토(KINTO)’와 협업해 ‘파란라벨 텀블러’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3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텀블러’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란라벨 제품 1개 이상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4,900원에 굿즈를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16일부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파란라벨 텀블러’는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흰색의
청호나이스가 오는 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며 얼음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판매량이 직전 방송 대비 약 3배 이상 급증했으며, 이에 청호나이스는 이전 혜택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앵콜 기획전을 마련했다. 행사 당일 구매 시 렌탈 제품은 렌탈료 최대 5개월 면제 및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네이버 포인트 추가 증정과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
신송식품이 당류와 칼로리를 확 낮춘 ‘맛있는 고추장’을 새롭게 선보이며 건강한 장류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당 함량을 기존 자사 고추장 대비 50% 이하로 대폭 줄였지만 맛을 그대로 유지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신송식품의 전통 발효 기술을 활용하면서, 고춧가루 11.07%함량으로 매콤함을 유지하고, 스테비아 추출물을 사용해 감칠맛을 살렸다.신송식품은 짠맛을 줄인 ‘건강한 고추장 된장·간장’등의 장류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맛있는 고추장’까지 연달아 출시하며 ‘건강한 장류 전문기업’으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매콤함을 더한 ‘불꽃 고추장’, ‘메주를 더한 구수한 된장’, ‘마늘 더 한 고기
AI 기반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오는 8월 5일, 코엑스 그랜드 볼룸과 아셈 볼룸에서 ‘모던 그로스 스택 2025 (Modern Growth Stack, 이하 MGS 2025)’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MGS’는 국내를 대표하는 마케팅 컨퍼런스로 지난 5회까지 약 1만 명의 누적 참가자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MGS 2024’에는 총 3개 트랙에서 38개의 강연 세션이 진행됐으며, 기업 마케팅 담당자 등 3천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는 ‘데이터로 리드하고, AI로 승리하라(Lead with Data, Win with AI)’를 주제로,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 속에서 기업들이 데이터와 AI를 기반으로 어떻게 미래를 준비할 수 있을지를 집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옵티멈 비타민 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에서도 운동과 체력 관리를 병행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다이어트, 불규칙한 식사, 운동량 증가 등으로 에너지 소모가 많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활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을 함유했다. 스포식스 옵티멈 비타민B는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쉽게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비타민B군 8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소 100%에서 최대 8,000%까지 고함량으로 담았다. 여기에 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옥타코사놀을 배합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동대문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은 서울 주요 교통 요지이자 동북부 핵심 상권인 청량리역과 연결된 롯데백화점 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신규 매장이 입점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몰캉스’(쇼핑몰+바캉스)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인근 지역 주민은 물론 복합문화공간을 찾는 2030 세대 고객들에게 코웨이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받을 수 있는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서는 신제품 ‘비렉스(
대상펫라이프의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뉴토(Dr.nuto)’가 특허 구강 유산균을 더한 산양유단백 기반 레시피로 소형견 및 노령견도 부담 없이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는 특허 구강 유산균 및 기능성 원료를 포함해 1일 1개로 간편하게 반려견의 구강관리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구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특허 구강 유산균(Weissella cibaria CMU), SHMP(헥사메타인산나트륨), 가수분해 아스코필럼노도섬, 프로폴리스 등을 혼합했다. 또 말랑말랑한 제형으로 자극을 최소화해 딱딱한 덴탈껌이 부담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