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농심면가60’ 3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서울 용산구 ‘남영돈’을 선정하고, 배홍동칼빔면을 활용한 여름 한정 메뉴 ‘남영돈 배칼’을 오는 9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남영돈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서울 3대 고깃집’으로 꼽히는 돼지고기 전문점이다.‘농심면가60’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농심 라면을 활용한 특별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분기마다 대표 다이닝을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남영돈 배칼’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하고 다진 김치를 더한 매콤달콤한 배홍동칼빔면 비빔장과 남영돈의 특제 소스를 조합해 돼지고기와 더 잘
시몬스의 비건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가 호텔 매트리스에 이름을 올렸다. 시몬스는 N32 쪼꼬미가 힐튼 럭셔리 계열의 특급호텔인 '콘래드 서울' 반려견 친화 전 객실에 비치됐다고 1일 밝혔다. N32 쪼꼬미는 국내 최초·유일하게 ▲펫 세이프티(PS) 인증(한국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을 갖춘 폼으로 만든 비건 펫 매트리스다. 이번 특급호텔 입성은 N32 쪼꼬미 출시 3개월여 만에 이뤄진 쾌거다. 시몬스는 N32 쪼꼬미를 앞세워 특급호텔 펫 매트리스 영역까지 확장하며 프리미엄 반려동물 시장을 빠르게 장악하는 것은 물론 ‘호텔침대의 대명사’ 명성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실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이 7월, 브랜드의 대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인 ‘스마일쿠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올해는 브랜드 앰버서더 NCT 마크와 함께 ‘작은 쿠키가 만드는 큰 변화’라는 기치 아래, 쿠키의 전체 판매 수익을 지역 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1996년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서 첫발을 뗀 이 캠페인은 지난 30년간 사람과 사람 사이의 조화와 존중, 따뜻한 연결을 뜻하는 팀홀튼의 ‘C.A.R.E (Connect, Appreciate, Respect, Everyone)’ 가치를 바탕으로 이어져 오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처음으로 스마일쿠키 캠페인을 진행했다. 당시 수익금은 취약 계층 아동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3.1점(1000점 만점)을 얻어 종합 31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코웨이는 최근 전면부 전체에 터치형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아이콘 프로 정수기’를 출시하며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터치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청소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크린토피아는 ‘이사청소 서비스’가 론칭 초기 대비 일평균 접수량 5배 이상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크린토피아는 이사청소 시장이 급성장하는 것에 주목해 지난해 12월 관련서비스를 도입했다. 실제로 크린토피아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2007년 4000억 원 규모였던 이사청소 시장은 현재 8000억 원으로 두 배 이상 확대됐다. 크린토피아는 지난해 강남·서초·송파 등 이사청소 수요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한 후 전국 주요 도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전국 단위 운영 기반을 구축했다.크린토피아의 이사청소 서비스는 이사, 입주, 리모델링 등 다양한 상황에
오는 9월 1일부터 예금보호 한도가 종전의 5000만원에서 1억원으로 높아진다. 또 오늘부터 양육비 선지급제가 시행된다.기획재정부는 1일 이런 내용을 담은 '2025년 하반기부터 이렇게 달라집니다' 책자를 발간했다고 밝혔다.자료집은 기획재정부 홈페이지에서 열람하고 내려받을 수 있다. 전용 웹페이지(http://whatsnew.moef.go.kr)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공개된다.달라지는 주요 내용을 보면 예금보호 한도가 두 배로 늘어나 금융회사나 상호금융 조합·금고가 파산 등으로 인해 예금을 지급할 수 없는 사태가 발생하더라도, 이자를 포함해 1억원까지는 보호받는다.일반 예금뿐 아니라 퇴직연금, 연금저축, 사고보험금까지 확대 적용된다.7월부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대중적인 한식 메뉴인 돼지불백을 푸짐하게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는 ‘돼지불백’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혼밥 문화의 확산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식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솥도시락은 익숙한 한식 메뉴를 보다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돼지불백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2030 남성층은 물론, 영양과 맛의 균형을 중시하는 여성들의 기호까지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크게 정식류와 덮밥류 형태로 구성되어, 취식 상황과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정식류는
대상웰라이프가 뉴케어 당플랜의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콤팩트한 용량에 담아낸 혈당 관리 전문 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코어 호두맛’을 오는 5일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뉴케어 당플랜 코어는 혈당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한 팩에 풍부한 영양을 담아낸 프리미엄 당 식이 관리 영양식이다. 기존 당플랜 제품(200ml) 대비 용량을 줄인 165ml의 용량으로 출시돼 섭취의 편의성과 일상 속 활용도를 한층 높였다. 식사량을 조절하거나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며 한 번에 많은 양을 섭취하기 어려운 고연령층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주·돼지감자·바나바잎 등 당뇨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물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가 자사 베스트셀러 '제로 핏 커버 캡슐 파운데이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뉴 제로 핏 커버 캡슐 파운데이션'은 수많은 고객들의 리뷰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여러 차례의 제형 개발을 통해 성분부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피부 톤에 맞춘 자연스러운 드뮤어 메이크업을 돕는 19 퓨어 아이보리, 21 페탈 베이지, 23 내추럴 베이지 등 화사하고 맑은 컬러감의 3가지 쉐이드로 라인업 됐다. 특허 받은 캡슐 공법으로 수분막에 쌓인 커버 피그먼트가 터지며 보습 성분과 함께 피부에 밀착 코팅되고, 세미매트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48시간 보습
JTI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플룸 X 어드밴스드’의 한정판 디바이스인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오라이토 레드(Ploom X Advanced Limited Edition Ora Ito Red)’를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앞서 지난 5월 선보인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아쿠아 헤일로(Ploom X Advanced Limited Edition Aqua Halo)’에 이은 두 번째 한정판 디바이스이다. 지난 20여 년간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며, 2021년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선정된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오라 이토(Ora Ito)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오라 이토의 ‘심플
모던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피부에 빛을 선사하는 하이라이터, 라이트 리플렉팅 컬렉션의 NEW 제품인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루미나이징 파우더(LIGHT REFLECTING™ LUMINIZING POWDER, 이하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루미나이징 파우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스의 ‘라이트 리플렉팅 컬렉션’은 스킨 러빙 포뮬러 및 래디언스 리텐션 콤플렉스 등 브랜드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혁신이 담긴 프랜차이즈이다.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건강한 광채로 피부에 빛을 선사하며, 피부 결을 따라 빛을 반사해 아름다운 피부의 광채를 연출한다. 이번 신제품 ‘라이트 리플렉팅 루미나이징 파우더’는 퓨어한 느낌의 화이트 케이스
이디야커피가 1일부터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와 세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처음으로 포차코, 한교동, 케로케로케로피 캐릭터를 동시에 선보이는 사례다. MZ세대 사이에서 ‘요즘 대세’로 자리잡은 포차코를 중심으로, 떠오르는 인기 캐릭터 한교동과 케로케로케로피까지 개성 있는 세 캐릭터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획이다. 콜라보 음료는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 케로케로케로피 멜론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는 상큼한 소다 향을 베이스로, 탱글한 요거트 워터젤리를 더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초기 스타트업 스케일업 전문 액셀러레이터(AC)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배상승, 박제현 공동대표)가 생성형 AI 기반 업무 자동화 솔루션 기업 디윅스(DWEAX)에 프리A 투자를 완료하였다고 1일 밝혔다.디윅스는 2022년 7월 설립 이후 ‘데이터로 모두의 꿈을 실현하는 우리’를 모토로 기업의 AI 도입 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추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이다. 주요 제품인 온프레미스형 통합 플랫폼 ‘WEA(위아)’는 AI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No-Code 방식으로 생성형 AI 워크플로우를 설계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도메인 맞춤형 대형언어모델(LLM)의 개발 및 운영, 멀티 에이전트 기반의 Agentic AI까지 통합 구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