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원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 '대원헬스랩'으로 새단장
대원제약은 기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을 ‘대원헬스랩‘으로 변경하고,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대원헬스랩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시작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온 ‘장대원‘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새롭게 론칭한 이름이다. 대대적인 라인업 재편으로 유아부터 청소년, 성인, 갱년기, 시니어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총 12개의 기능성 카테고리로 분류했으며, 라벨 색상을 달리 해 소비자가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브랜드 신규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
2024-04-24 09:58
-
드라마 OST 점령한 ‘트로트’...임영웅·김호중·유수현 활약
트로트 가수들의 OST 참여가 활발해지고 있다. 트로트의 국민적인 인기에 힘입어 트로트 가수들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기 방송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CF 광고 모델과 홍보대사 등으로도 활약하는 이들은 아이돌 그룹 못지 않은 영향력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최근 트로트의 영향력이 거세진 분야가 있다. 발라드 장르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OST가 바로 그것. 트로트 스타 임영웅이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를 시작으로 영화 '소풍',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까지 연달아 OST 대박을 터뜨리며 트로트 OST의 열풍은 더욱 거세졌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지난 13일 KBS 2TV 드라마 ‘미녀와
2024-04-24 09:58
-
메가MGC커피, 웹툰 '마루는 강쥐' 콜라보 5종 출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24일, 인기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의 즐거운 만남을 시작, 귀여움과 재미를 담은 굿즈와 홀케이크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가MGC커피와 웹툰 '마루는 강쥐'의 콜라보는 마루가 언니와 가족이 된 특별한 날을 기념해, 재밌는 네이밍과 귀여운 비주얼의 콜라보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한다. 나들이 가기 좋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콜라보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HAPPY MARU DAY! 매일매일 마루생일! 언니 오늘 소풍가자!'는 주제에 맞춰 홀케이크 1종과 굿즈 5종을 출시했다. '언니 마루 고구마 케이크됐다 짱이지' 홀케이크는 언니와 함께 피크닉을 나온 마루가 누워있는 모습을 형상화해 재
2024-04-24 09:53
-
이이경, 삼양라운드스퀘어 ‘맵탱’ 새 광고 전속모델 발탁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매운 국물 라면 브랜드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배우 이이경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이이경은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밝고 활발한 캐릭터를 보여준 데 이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뽐내는 등 다양한 매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건강한 이미지와 뛰어난 표현력을 지닌 이이경이 다채로운 매운 맛을 구현한 ‘맵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일상 속 해소를 이끌어내는 ‘맵탱’의 컨셉트를 더욱 확장하고 ‘맵탈케어가
2024-04-24 09:46
-
켐토피아, 중소기업 중대재해 대응 위한 ‘CEO 안심’ 출시
㈜켐토피아(대표 박상희)가 중소기업용 중대재해 대응을 위한 솔루션인 ‘CEO 안심’을 4월 말 출시한다고 밝혔다.‘CEO 안심’ 솔루션은 이전의 리스크프리를 고도화하여 실제 중대재해 사고발생 사업장에 대한 검찰, 경찰 및 고용노동부로부터 자료조사 요청 목록 및 법무 컨설팅의 사례를 기반으로 한 실제적인 중대재해처벌법 대응이 가능한 솔루션이다.중대재해 발생 시 검찰, 경찰 및 고용노동부의 중대본으로부터 바로 다음 날 기업의 안전보건체계 및 산안법에 따른 이행자료에 대한 요청이 접수된다. 이러한 자료들은 법적 소송을 위한 준비자료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중소기업은 이를 대비할 인력이나 시간조차 없어 대표이사는 속수
2024-04-24 09:36
-
아이엘사이언스, 애터미㈜와 ‘스위스 제네바 국제 발명대전’서 수상
광학 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가 글로벌 유통기업인 애터미㈜와 함께 지난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Palexpo)에서 열린 제 49회 스위스 제네바 국제 발명품 전시회(49th International Exhibition of Invention Geneva)에서 동상(Bronze Medal)과 인도네시아 발명협회(INNOPA) 특별상(Special Award)을 공동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스위스 제네바 국제 발명품 전시회는 49년째 개최되는 세계적인 국제 발명품 전시회로 세계 발명가들의 교류와 화합의 장이다. 금번 2024년에는 글로벌 38개국에서 1,035점의 발명품이 출품되어 국제 심사를 받았으며 아이엘사이언스와 애터미㈜는 양사 공동 개발 중인 두피케어기 특허
2024-04-24 09:31
-
KT&G, 신제품 ‘보헴 파이프 브리튼’ 출시
KT&G가 신제품 ‘보헴 파이프 브리튼(BOHEM PIPE BRITON)’을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헴 파이프 브리튼’은 정통 영국식 파이프에서 사용되는 라타키아 담뱃잎을 활용해 제작됐다. 제품에는 일반필터 대신 ‘튜브 필터’가 장착돼 파이프 담배의 느낌을 구현했으며, 필터가 단단해 쉽게 물러지지 않는다. 제품 패키지는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British Racing Green)’ 컬러와 모던한 ‘크로스 체크(Cross-Check)’ 패턴을 적용해 디자인됐다. ‘보헴 파이프 브리튼’은 ‘보헴 파이프 스코티’에 이은 ‘보헴 파이프’ 시리즈의 2번째 제품이다. KT&G는 2007년 ‘보헴 시가 No.1, No.6’를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 후, ‘보헴 시가 마
2024-04-24 09:26
-
레드페이스, 극강의 시원함 ‘2024 아이스 컬렉션’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최상의 시원함으로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2024 아이스 컬렉션’을 선보였다.아이스 컬렉션은 매년 레드페이스가 선보이고 있는 냉감 기능 라인이다.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 ‘아이스’를 적용해 쿨링감과 자외선 차단 등 여름철 야외 활동에 필요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아이스’는 레드페이스만의 오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냉감 소재로,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이 최상의 쾌적함을 부여한다.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효과를 줘 덥고 습한 날씨에도 컨디션을 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나노 기술을 접목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무더운 여름철 야외 활동 시 피부 보호
2024-04-24 09:21
-
넛지헬스케어㈜ 캐시워크, 동네 산책 서비스 출시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지역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기반을 다지고자 ‘동네 산책’ 서비스를 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네 산책은 일상생활 속 산책을 통한 걷기 운동 습관화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날씨만 제공하던 기존 서비스를 ‘동네 날씨’와 ‘동네 산책’으로 세분화함으로써 산책을 즐기며 신체 활동량을 높이고 건강한 운동을 실천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거주 지역 및 활동 지역 근처 산책로나 공원을 방문할 경우 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하루에 총 5회, 지점별 20캐시씩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일주일 연속 산책을 완료할 경우 200캐시를 추가 지급받는다. 캘린더 뷰
2024-04-24 09:16
-
코카-콜라사,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토레타! 제로’ 출시
코카-콜라사가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를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레타! 제로는 사과, 당근, 자몽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들어있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의 장점을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은 더욱 낮췄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싱그러운 하늘색 컬러를 적용해 가볍고 산뜻한 제로 칼로리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살렸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기존 토레타!도 저칼로리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지만, 최근 제로 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토레타! 제로’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라며 “현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
2024-04-24 09:13
이시각 뉴스
-
1
현대모비스, 1분기 매출액 13조 8692억·영업익 5427억 기록
-
2
메리츠금융, 일반주주 참여 ‘열린 기업설명회’ 개최
-
3
넥슨, 한국조폐공사와 함께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에 1억 원 기부
-
4
LG유플러스,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 공식 출시
-
5
DGB금융그룹, 핵심 리더 육성 위한 HIPO 연수 프로그램 실시
-
6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개편
-
7
NH농협손해보험, 2023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
8
KT, ‘Y아티스트 레이블 3기’ 모집
-
9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PC방 이벤트 진행
-
10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제16회 글로벌 CSR&ESG 서밋 앤드 어워드 2024’ 금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