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던킨,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윈터 굿즈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도넛 4종과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두번째 윈터 굿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콧대 높은 눈사람’, ‘윈터리스 우유도넛’, ‘오너먼트 먼치킨’, ‘연유버터 글레이즈’ 총 4종으로, 화려한 스프링클 토핑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디자인해 연말 분위기를 도넛에 한껏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던킨의 윈터 시그니처 제품인 ‘콧대 높은 눈사람’은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을 채운 필드 도넛에 화이트 코팅을 한 뒤 당근 코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으로, 눈사람을 닮은 귀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던킨은 신제품 도넛 4종과 함께 ‘크래프
2023-12-06 09:24
-
닥터방기원, 공식 서포터즈 워니즈 9기 모집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워니즈(WONeeds) 9기 모집 소식을 6일 전했다. 워니즈 9기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며 뷰티와 퍼스널케어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모집은 블로그 부문과 인스타그램 부문 두 가지로 세분화해 지원자들의 특화된 채널에 맞춰 지원할 수 있으며, 각 부문별 30명씩 선발, 총 60명이 워니즈 9기로 활동하게 된다.서포터즈로 선발된 인원들은 닥터방기원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 기획과 제작에 참여한다. 또 제품에 대한 피드백과 품평뿐만 아니라, 브랜딩을
2023-12-06 09:17
-
배우 김혜수, 돌체앤가바나 파인 주얼리와 함께한 화보 공개
배우 김혜수가 이탈리안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파인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한 화보가 매거진 <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돌체앤가바나의 창조적인 파인 주얼리 컬렉션은 브랜드의 역사이자 DNA인 시칠리아에서 영감을 받아 정교한 이탈리아 보석 세공 기술로 제작된다. 이번 화보를 통해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성, 전통, 상상력이 담긴 파인 주얼리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김혜수의 화보는 압도적인 존재감과 아름다움으로 공개 직후 화제를 모았다. 처음 공개된 화보에서 김혜수가 선택한 핑크 투르말린 장식 옐로 골드 피초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돌체앤가바나의 ‘레이스’ 컬렉션 제품이다. 브랜드
2023-12-06 09:14
-
세르지오 타키니, 고객감사 프로모션 & SNS 이벤트 진행
F&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키니 Love All’ 프로모션은 오는 1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구매 실적 상위자를 선정, 호텔 바우처를 비롯해 세르지오 타키니의 윈터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상위 고객에게만 선물을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인 만큼 프로모션 경품도 푸짐하게 마련했다. 이와 동시에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세르지오 타키니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2023-12-06 09:09
-
매장 운영하는 사장님 ‘알바생 근태관리’ 가장 어려워
매장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것은 아르바이트생 관리인 것으로 나타났다. 알바몬 조사 결과, 사장님들은 아르바이트생들의 근태를 관리하고 급여를 계산하는 일을 가장 어려워하고 있었다.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은 최근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 374명을 대상으로 <매장 운영 고충사항>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먼저, 알바몬은 설문에 참가한 사장님들께 매장을 운영하며 어떤 점이 가장 힘든 지 복수응답으로 꼽아보게 했다. 그 결과, ‘알바생 근태관리’가 가장 어렵다는 의견이 응답률 62.8%로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 ‘알바생 급여 계산 업무’가 힘들다는 의견이 응답률 42.8%로 뒤를 이었다. 이 외에도
2023-12-06 08:53
-
편리함과 맛으로 간편족, 캠퍼 사로잡은 HMR 제품 인기
진정한 캠퍼를 위한 계절 겨울이 다가오자 겨울철 캠핑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지난달 13일 티몬에 따르면 올해 1~3분기 캠핑용 컵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40% 늘었고, 그릴 소품 매출은 252% 증가했다고 밝혔다. 캠핑 도구에 이어 캠핑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음식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간단한 조리로 뛰어난 맛을 선사하는 HMR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편리함을 추구하는 1인 가구나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 등을 겨냥해 출시했던 HMR 제품이 조리 환경이 마땅치 않은 캠핑장에서도 각광받으며 많은 캠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HMR 시장의 가능성을 본 기업들의 진출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2023-12-06 08:51
-
송은이X김숙X이진아, 6일 캐럴 ‘토닥토닥 크리스마스’ 발매…온기·위로·아늑함 보장
더블V(송은이, 김숙)와 이진아의 크리스마스 캐럴이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온다. 소속사 측은 6일 “더블V와 이진아가 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캐럴송 ‘토닥토닥 크리스마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토닥토닥 크리스마스’는 1년 동안 수고한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따스한 캐럴송으로, 송은이, 김숙, 이진아가 모닥불 앞에 옹기종기 모여앉아 부르는 듯한 빈티지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더블V와 이진아는 ‘토닥토닥 크리스마스’에 한 해의 끝에서 사랑하는 이들이 모두 행복하기를, 내년에는 더 웃을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따뜻한 가사들은 추운 겨울 대중들의 마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3-12-06 08:48
-
에이피알, 겨울왕국 10주년 기념 포맨트 향수 출시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겨울왕국> 테마의 시즌 한정판 향수를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6일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의 겨울 시즌 한정판 ‘프로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프로즌’은 2021년 선보인 ‘백야(白夜)’와 지난해 선보인 ‘첫눈’에 이은 세번째 겨울 한정판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10주년을 기념하여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한정판으로서 특별함을 더했다. 제품명 ‘프로즌’은 <겨울왕국>의 영문 제목(FROZEN)에
2023-12-06 08:41
-
아이스크림에듀, 장영란과 함께 ‘홈런 퀴즈 이벤트’ 진행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이달 말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장영란과 함께 하는 ‘홈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런은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풍성한 선물과 함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홈런 공식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퀴즈 3가지를 풀고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댓글로 겨울방학 기간 동안 아이에게 바라는 점을 작성하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홈런 정회원과 무료체험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1082명을 추첨해 휴롬 착즙기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2023-12-06 08:38
-
더벤티, 딸기 신메뉴 4종 출시...시즌 한정
더벤티는 바나나, 복숭아 아이스티, 아이스크림, 연유 등 딸기와 찰떡 궁합인 재료와 제철 딸기를 조합해 상큼 달콤한 짙은 딸기 맛을 듬뿍 담은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시즌 음료 4 종 중 △딸기연유라떼 △딸기듬뿍주스 2종은 지난 시즌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 재출시했으며 △딸기바나나쉐이키 △딸기피치아이스티 2종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다.딸기연유라떼는 과육이 들어간 진한 딸기 라떼에 달콤한 연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딸기 다이스가 더해져 진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딸기듬뿍주스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한가득 담겨 딸기 본연의 상큼한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전 딸
2023-12-06 0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