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포헤어, 개그우먼 강유미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개그우먼 강유미와 함께 17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유미는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닥터포헤어 케어랩의 트리콜로지스트로 변신해 유머러스한 상황극을 바탕으로 두피케어 솔루션을 시연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강유미가 실제 애용하는 ‘폴리젠 샴푸’,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폴리젠 토닉’ 총 3종을 두피 홈케어 솔루션 세트로 선보이며, 제품별 특징과 활용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폴리젠 샴푸와 씨솔트 스
2023-10-17 09:44
-
손흥민 팬 모임, 유럽통산 200호골 기념...7,777,777원 기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캡틴' 손흥민(31·토트넘 홋스퍼)의 팬 모임 '손흥민을 응원하는 2030여성들'이 손흥민의 유럽 리그 통산 200호골을 기념해 기부금을 전달하며 사랑의 손길을 전했다. 손흥민 팬 모임 ‘손흥민을 응원하는 2030여성들’은 지난16일 손흥민의 고향인 강원도 춘천시 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 '마리아의 집(시설장 최영란)'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인 7,777,777원은 축구 국가대표팀 및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에서 사용하고 있는 손흥민의 등 번호인 ‘7’을 7번 나열한 의미를 담은 금액으로, 미혼모의 출산 및 심신 안정, 관련 의료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팬 모임 대표
2023-10-17 09:37
-
행복얼라이언스, 결식우려아동 위한 기초생필품 포장 봉사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직판여행 전문기업 노랑풍선, 국내 대형 저축은행인 SBI저축은행과 함께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기초 생필품 포장 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다양한 멤버사의 자원과 역량을 연계해 아동 결식 없는 사회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대표적으로 민관협력 도시락 지원 프로젝트인 ‘행복두끼 프로젝트’와 아이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생활 환경 증진을 도모하는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가 있다. ‘기초 생필품 패키지 지원 프로젝트’는 결식우려아동이 식사뿐 아니라 생활 전반에 있어 결핍을 겪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행복얼라이언스가 멤버 기업들과 2021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2023-10-17 09:32
-
대상웰라이프, 승일희망재단에 '뉴케어’ 제품 기부
대상웰라이프㈜가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영양지원 사업을 4년 연속 진행, 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에 7천만원 상당의 균형영양식 ‘뉴케어’ 제품을 기부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대상웰라이프㈜ 종로 사옥에서 진행된 제품 전달식에는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와 션 승일희망재단 공동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뉴케어 제품은 영양 지원 사업에 신청한 총 77명의 환우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루게릭병은 온몸의 운동신경세포만 선택적으로 소실돼 스스로 움직일 수 없게 되는 희귀질환이다. 환우들은 음식물을 삼키기 힘들어 경관식이나 유동식으로 영양소를 섭취해야 하지만, 맛과 영양 구성이 다양하지 않아 식사에 어려움을 겪
2023-10-17 09:28
-
[브랜드평판] 방탄소년단, 아이돌그룹 2023년 10월...1위
2023년 10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뉴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74,898,688개를 추출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그룹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모니터의 정성적인 평가도 포함됐다.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은 보이
2023-10-17 09:19
-
밀크터치, 신제품 ‘밀키 글로우 쿠션’ 출시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신제품 ‘올데이 스킨핏 밀키 글로우 쿠션(이하 밀키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밀키 글로우 쿠션은 잠깐의 ‘꿀잠’을 자고 난 후 피부의 생생한 윤기를 표현한 ‘꿀잠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내추럴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면서도 초밀착 스킨핏 포뮬러로 24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촘촘한 메쉬망과 워터홀 퍼프는 밀착력을 높여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워터&토닝 에센스(60%)와 글루타치온 등 강력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에도 촉촉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2023-10-17 09:12
-
[브랜드평판] 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2023년 10월...1위
2023년 10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CC, 2위 동화기업, 3위 쌍용C&E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142,1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
2023-10-17 09:10
-
칭따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에 공식 참여
글로벌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0일부터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Grand Mint Festival 2023)’에 맥주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 칭따오는 선선한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칠링 피크닉(Chilling picnic)’을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하며 관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칭따오 부스에서는 자사 대표 맥주인 오리지널 라거 생맥주를 비롯해 논알콜릭 라인(오리지널·레몬)을 만나볼 수 있으며, 논알콜릭 레몬을 활용한 ‘칭따오 레몬 하이볼’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축제에서 만날 수 있는 칭따오 라거는 브랜드만의 양조 기술과 라오산 지방의 맑은 물이 만나 탄
2023-10-17 09:04
-
하진, 美 'LA 한인축제' 폐막 공연 성료…"한국 가수로서 자랑스러운 순간“
가수 하진이 'LA 한인축제'를 감동으로 물들였다. 소속사 측은 17일 ”하진이 지난 15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 서울국제공원에서 열린 '제50회 로스앤젤레스 한인축제'(이하 'LA 한인축제')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하진은 한미동맹 70주년, 미주 한인이민 120주년을 맞이해 10월 한 달간 예정된 '한국의 달' 프로그램 중 'LA 한인축제' 폐막 공연에 올라 무대를 빛냈다. 이날 하진은 'We All Lie(위 올 라이)'부터 'Crown(크라운)', 'Overthink(오버띵크)', '두 눈을 감아'까지 주옥같은 곡들을 잇달아 선보였다. 특히 해당 곡들은 글로벌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K-드라마 OST들로, 현장 분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3-10-17 08:59
-
사장님, 알바 직원 채용 기준 1위는...‘알바 직무 경험’
알바 직원을 채용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채용 기준은 ‘채용 분야의 알바 직무 경험’과 ‘높은 책임감’인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알바 직원 채용 경험이 있는 자영업자 등 알바 사장님 433명을 대상으로 ‘아르바이트 직원 채용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채용 기준’에 대해 조사했다. 조사결과 알바 직원을 채용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채용 기준 1위는 ‘채용하는 분야에서의 알바 직무 경험’으로 복수선택 응답률 39.3%로 가장 높았다. 즉 조사에 참여한 알바 사장님 5명중 약 2명이 알바 직원을 채용할 때 알바 직무 경험을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다고 답한 것이다. 이어 ‘책임감이 높은지’를 살펴본다는 알
2023-10-17 0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