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대림산업·동부건설·시티건설 등 모집

건설업계, 코로나에도 경력직 채용은 활발하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설업계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도 필수인력 중심의 경력직 충원은 활발하다. 10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대림산업, 동부건설, 시티건설, 대우조선해양건설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 대림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리더(팀장·보직자, 임원) 육성 교육담당이며 1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전공 무관) ▲ 경력 충족자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교육 경력 보유자 우대 ▲토익스피킹 레벨6 이상 우대 등이다.

◆ 동부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AS기능직이며 19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시공사 공사 수행 또는 타사 AS관리 3년 이상 근무 경험자 ▲공동주택 관리사무소 3년 이상 근무 경험자(기술직 종사자) ▲LH현장 하자관리 유경험자 우대 ▲분야별 관련업무 유경험자 등이다.

◆ 시티건설이 건축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전기, 설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9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기사자격증 소지자 우대 ▲공동주택 경력자 우대 등이다.

◆ 대우조선해양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공사, 공무)이며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 건축관련학과 졸업자 ▲공사, 공무경력 2년 이상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이다.

◆ 한진중공업 건설부문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회계 사무직이며 1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태영건설(19일까지), 동성건설(24일까지), 자이에스앤디(30일까지), 쌍용건설·선원건설·대현기건(15일까지), 이수건설·중부기술단(17일까지), 두진건설(13일까지), 대방건설·LT삼보·문장건설·대창기업·이랜드건설·계선(채용시까지) 등도 필수인력 중심의 수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