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9(월)
코코미라클, NS홈쇼핑서 ‘코코미라클 아이브로우 마커 336’ 론칭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피플앤코(대표 최재수)의 새 브랜드 코코미라클이 오는 24일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코코미라클 아이브로우 마커 336’을 첫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코미라클 아이브로우 마커 336’은 한번 그리면 14일(336시간) 동안 자연스러운 눈썹이 유지되는 초강력 눈썹 타투 제품으로 집에서 간편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문질러도 묻어나지 않고 물이나 오일, 땀이 닿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임상을 통해 14일(336시간) 눈썹 색상 지속력과 30회 세정 후 색상 유지, 색조 커버에 의한 워터 프루프, 스머지 프루프, 오일 프루프 효과를 확인받았다.

128년 전통의 세계적인 명품 팁 제조사 AuBEX의 완벽한 이지 드로잉 마커팁을 사용하여 초보자도 손쉽게 눈썹 모양을 그릴 수 있고 눈썹 각도에 맞춘 사선 형태의 완벽한 각도(17°)와 탄성 있는 유연한 헤드는 어떤 형태의 눈썹에도 빈틈없이 세심한 라인 구현이 가능하여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브로우 결을 표현한다.

또한, 일반적인 타투 제품과 달리 피부에 색소를 침착 시키는 것이 아니라 셀프 태닝 성분과 아미노산이 반응해 햇빛에 태닝하듯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한다. 피부 턴 오버 주기에 맞춰 각질이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므로 피부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코미라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늘 마스크를 착용하다 보니 눈썹이나 눈매를 또렷하게 하는 아이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며 “14일에 한 번 ‘코코미라클 아이브로우 마커 336’으로 눈썹 메이크업을 하면 클렌징을 해도 눈썹 모양이 14일간 유지되기 때문에 바쁜 아침 시간을 보다 여유롭게 보낼 수 있고 피부에 자극을 가하지 않아 눈썹 반영구 문신을 고민 중인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코코미라클 아이브로우 마커 336’은 오는 24일 23시 55분 NS홈쇼핑과 공식 구매처 피플앤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