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4(토)

하나의 팬으로 조리 가능한 편의성과 최대 1년까지 보관 가능한 긴 유통기한이 장점

프레시지 ‘the EASY’ 밀키트 원팬 파스타 4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파스타 메뉴를 더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the EASY’ 밀키트 원팬 파스타 4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the EASY’ 밀키트는 기존 밀키트의 맛과 신선함은 유지하되 조리 시간과 가격은 반 이상 줄이고, 최대 12개월의 유통기한으로 보관 편의성까지 높인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the EASY 원팬 파스타 신제품은 파스타를 조리과정을 축소하여 하나의 팬에서 라면처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특히 1인 가구들이 손쉽게 정량의 파스타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원팬 파스타 신제품은 로제부터 봉골레까지 다양한 파스타 유형으로 구성되었으며 ▲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 ‘쉬림프 로제크림 파스타’ ▲ ‘베이컨 까르보나라 파스타’ ▲ ‘가리비 봉골레 파스타’ 4종으로 출시되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프레시지는 HMR 선도기업으로서 요리로부터 세상을 자유롭게 한다는 비전 아래 식문화 혁신을 위한 많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며 “이번 the EASY 밀키트 원팬 파스타 제품처럼 일상에서 주로 접하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