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27(토)

데브코, 밀리토피아 호텔과 케어룸(M-care) 플랫폼 런칭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승인 2021-11-24 15:21:02

데브코, 밀리토피아 호텔과 케어룸(M-care) 플랫폼 런칭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식회사 데브코는 지난 11월 22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밀리토피아 호텔과 호텔 회원 전용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 ‘케어룸(M-care)’ 플랫폼의 런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창현 주식회사 데브코 대표이사, 신상균 밀리토피아 호텔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 대상 ‘케어룸’ 서비스 플랫폼을 론칭 하며 △호텔 회원 전용 헬스케어 서비스의 지속적 개발 △지역 기반 호텔 마케팅 제휴 △홍보 활동 지원 및 협력 △양사 상호 발전을 위한 사업 발굴 및 협력 등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창현 대표이사는 “성남 위례 및 주변을 대표하는 밀리토피아 호텔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며 “종합건강검진 예약서비스와 건강관리 서비스의 결합을 시작으로 밀리토피아 호텔과의 협업 모델을 다각화해 나가겠으며, 밀리토피아 호텔과 함께 지역사회 헬스케어 관련 사업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차원에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상균 밀리토피아 호텔 대표이사는 “양사의 협약을 반갑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본 협약이 양사간 협업의 초석이 되어 밀리토피아 호텔을 중심으로 지역 사회에 도움을 주는 상호 발전적 관계로 더욱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 동안 밀리토피아 호텔은 지역사회와 지역을 기반으로 한 주요 회원 그룹과 연계하여 품격 있는 호텔 서비스를 제공해 온 바 있다.

주식회사 데브코의 ‘케어룸’은 전국 주요 4성급 이상 주요 호텔의 숙박과 중, 대형 병원에서의 건강검진 및 다양한 헬스케어 프로그램 결합 패키지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이다. 주식회사 데브코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호텔의 숙박시설을 기반으로 ‘케어룸’ 서비스 플랫폼을 본격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