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4(토)

싱어송라이터 권순관, 14번 째 ‘온스타인웨이’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남 성사

승인 2021-11-25 15:55:05

- ‘아티스츠카드’, 온스타인웨이 콘서트 Vol.14 개최
- 권순관만의 아우라와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공연 될 것

사진=권순관 온스타인웨이 포스터 이미지, 제공=(주)아티스츠카드
사진=권순관 온스타인웨이 포스터 이미지, 제공=(주)아티스츠카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노리플라이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권순관이 11월 27일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2020년, 무려 7년 만에 발매한 정규 2집 솔로 앨범 ‘Connected’의 발매 기념 소극장 콘서트 이후 열리는 첫 번째 온·오프라인 동시 단독 콘서트로서, 다년간 더 넓고 다양해진 권순관의 음악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플랫폼 ‘아티스츠카드’가 진행하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열네 번째 콘서트인 이번 공연은, 11월 27일 오후 7시부터, 오프라인은 글로리어겐 본회퍼홀, 온라인은 ‘아티스츠카드’ 애플리케이션과 웹 서비스로 60여분간 감상할 수 있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플랫폼으로, 애플리케이션과 웹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중심의 오프라인 병행 공연을 지향하며, 온라인으로 아티스트와 실시간으로 소통 및 가상 기프트를 후원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3대의 카메라 중 본인이 원하는 화면을 선택하여 관람할 수 있어, 화면 선택의 자율성을 높였다.

한편, ‘온스타인웨이 Vol.14 <권순관>’ 온·오프라인 콘서트는 11월 27일 오후 7시, 60분간 글로리어겐 본회퍼홀에서 개최되며,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