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9(월)

마스터 클래스부터 글라스 와인까지…풍성한 와인리스트

세스코 프렌치 레스토랑 더 화이트, 가을 신메뉴 프로모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스코가 운영하는 프렌치 레스토랑이 가을 신메뉴를 선보이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는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오픈한 프렌치 레스토랑 ‘더 화이트(THE WHITE inspired by CESCO)’에서 10~11월 2개월간 ‘디너 코스 3+1’, ‘와인 콜키지 n+n’, ‘스파클링 와인 2+1 글라스’ 등의 이벤트를 적용한다.

더 화이트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준 높은 미식을 즐기는 비스트로노미 공간으로, 프랑스 현지를 경험하는 듯한 클래식 프렌치 요리를 선사한다.

이 레스토랑은 프랑스 폴보퀴즈 요리학교를 졸업하고 현지에서 10여년의 경험을 쌓은 셰프를 중심으로, 실력파 요리사들이 식재료의 맛과 향을 풍성하게 살려낸다.

더 화이트는 풍성한 와인 리스트를 갖추고 있다. 와인 미식가를 사로잡을 마스터 클래스 와인 80종부터 가볍게 마실 글라스 와인 8종, 부담 없는 프로모션 와인 10종으로 풍성하다.

세스코는 “소중한 분께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싶을 때, 사소한 부분까지 정성스럽게 살피게 된다”며 “식재료 손질과 보관, 정수된 조리수, 식기와 조리도구 살균 세척, 직원 건강과 청결상태, 주방과 홀의 공기 흐름, 공기 중 바이러스와 세균 관리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