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30(화)

밀크터치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1위 달성

승인 2023-02-09 08:43:21

지난 4일 일본 론칭 2시간 만에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큐텐에서 2,000개 완판

밀크터치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1위 달성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는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가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 전체 및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서양송악 데일리 앤 수딩 마스크는 지난 4일 일본에서 론칭 이후 2시간 만에 2,000개 완판을 기록했다.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는 메이크업 전 마스크팩 한 장으로 빠르고 손쉽게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뽑아 쓰는 형태의 30개입 용량으로 약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화장의 완성도를 높이는 수분, 각질관리, 온도관리에 초점을 맞춰 일명 ‘아이돌 화잘먹 치트키팩’으로 불린다.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는 국내에서는 지난 7일 밀크터치 공식몰을 통해 선보였으며 마스크 론칭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공식몰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신제품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팩’이 국내외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좋은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