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6(월)
생활맥주, 매직트리브루어리와 ‘제24차 마시자! 지역맥주’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오는 13일부터 용인 ‘매직트리브루어리’와 ‘제24차 마시자! 지역맥주’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마시자! 지역맥주’는 전국 각지의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하고, 이곳에서 생산된 수제맥주를 생활맥주 직영매장에서 판매하는 프로젝트이다. 직접 양조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양조장에서 생산한 최상의 품질의 맥주를 맛볼 수 있어 회를 거듭할수록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행사를 함께 진행하는 매직트리브루어리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하였으며, 국내 최대 주류 품평회인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21년부터 올해 23년까지 다수의 수상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양조장이다.

자라나는 나무가 ‘좋은 물, 비옥한 땅’ 등의 환경에 따라 꽃피우는 결과물이 달라지듯 좋은 원재료와 양조사의 정성으로 최고의 수제맥주를 생산하겠다는 매직트리 브루어리의 슬로건에 따라 라거, IPA, 둔켈 등 맛있고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제24차 마시자! 지역맥주’에서는 매직트리브루어리 맥주의 ‘필쏘굿’ ‘캐러비안페일에일’ ‘용인애(愛)살구팡’ 사파리 둔켈’ ‘플라밍고 세종’ 총 5종의 맥주를 맛볼 수 있다. 특히 필쏘굿, 캐러비안페일에일, 플라밍고 세종 3종의 맥주는 대한민국주류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맥주이다.

특히, 이번 24차는 마시자! 지역맥주, 런칭 파티를 함께 진행한다. 파티에서는 ▲수제맥주 ▲생활맥주 베스트셀러 안주 ▲매직트리 선물세트 ▲포토존 및 게임 등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