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굿프랜즈-S.F.C-코브라독스, 푸드트럭 클럽 경쟁력 강화 위한 협약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미국식 오리지널 핫도그 프랜차이즈 ‘코브라독스’가 냉동식품 제조 전문업체인 굿프랜즈와 손을 잡고 안정적인 물품공급 제휴를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2일 천안 불당동 코브라독스 본사에서 진행됐다. 굿프랜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코브라독스가 이끌고 있는 푸드트럭 플랫폼 서비스 S.F.C에 온라인으로 입점하고, 전국 4천여 대의 푸드트럭에 품질 높은 냉동식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공급하게 되었다.

코브라독스는 2005년도 미국에서부터 시작된 스노우보드 브랜드이다. 푸드트럭이라는 다소 생소한 컨셉으로 국내에서 핫도그를 판매하기 시작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규모 푸드트럭을 보유한 S.F.C를 총괄운영하는 회사가 되었다.

코브라독스 이덕우 대표는 “푸드트럭 운영에 필수 재료인 다양한 냉동식품을 이제 발품 팔며 힘들게 구매하지 마시고 S.F.C와 MOU 되어 있는 굿프랜즈 도매몰(부자사장)에서 푸드트럭 사업자 할인 혜택을 받으며, 질 좋은 냉동식품 저렴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굿프랜즈 경영총괄 왕일웅 본부장은 “코브라독스가 이끄는 S.F.C와 협력관계를 갖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전국 4천여대의 푸드트럭에서 최고의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도움을 주는 굿프랜즈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