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레시지가 최현석 셰프의
‘한우한돈 함박스테이크
’를 쿠팡을 통해 신규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
‘최현석의 한우한돈 함박 스테이크
’는 말 그대로 오직
, 한돈과 한우를 사용하여 육즙과 육향이 스테이크 전반에 걸쳐 풍부하도록 밸런스를 잡았다
. 또 국내산 돼지고기와 소고기의 함량비를 각각
30.6%, 6.8% 수준으로 설정하여 함박 스테이크의 황금비율을 맞추었다
.
프레시지의 ‘최현석의 한우한돈 함박 스테이크
’는
‘진공배합기술
’ 이라는 최적의 공정 기술로 제조했다
. 해당 기술은 고기 반죽 시
2개의 롤러에서 오는 강한 압력을 이용하여 반죽을 치대는 것으로 고기의 찰기와 간에 있어서 안팍을 적절하게 채운다
. 또한 최현석 셰프의 노하우를 오롯이 담은 토마토 베이스의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로 해당 제품의 정점을 찍었다
.
프레시지와 최현석 셰프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 지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한돈한우 직화스테이크
, 횡성한우 스테이크 등 총
6개의 제품을 통하여 약
520만 팩을 판매했고 이를 통해 프레시지의 인플루언서
IP 비지니스의 구심점 역할을 해줬다
. 이번 신제품 또한 밀키트시장의 스테디 셀러로써 프레시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
프레시지 이현복 브랜드전략팀장은
“고객들의 밀키트 선택의 저변이 확대되는 추세 속
, 원재료와 기술에 있어서 보다 차별화되고 제품 본연의 특장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 고 말했다
. 이어
“추가로 고객 조리에 있어서도 미개봉 렌지 조리를 고려하여 고기와 소스를 분리하지 않는 동시에 패키지도 별도로 담지 않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고 덧붙여 설명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