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9(월)

한돈과 한우를 사용한 육즙과 육향의 밸런스와 고기 황금비(한돈30.6%, 한우6.8%) 최적화

프레시지,  최현석 셰프의 ‘한우한돈 함박 스테이크’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레시지가 최현석 셰프의 한우한돈 함박스테이크를 쿠팡을 통해 신규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최현석의 한우한돈 함박 스테이크는 말 그대로 오직, 한돈과 한우를 사용하여 육즙과 육향이 스테이크 전반에 걸쳐 풍부하도록 밸런스를 잡았다. 또 국내산 돼지고기와 소고기의 함량비를 각각 30.6%, 6.8% 수준으로 설정하여 함박 스테이크의 황금비율을 맞추었다.

프레시지의 ‘최현석의 한우한돈 함박 스테이크진공배합기술이라는 최적의 공정 기술로 제조했다. 해당 기술은 고기 반죽 시 2개의 롤러에서 오는 강한 압력을 이용하여 반죽을 치대는 것으로 고기의 찰기와 간에 있어서 안팍을 적절하게 채운다. 또한 최현석 셰프의 노하우를 오롯이 담은 토마토 베이스의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로 해당 제품의 정점을 찍었다.

프레시지와 최현석 셰프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한돈한우 직화스테이크, 횡성한우 스테이크 등 총 6개의 제품을 통하여 약 520만 팩을 판매했고 이를 통해 프레시지의 인플루언서 IP 비지니스의 구심점 역할을 해줬다. 이번 신제품 또한 밀키트시장의 스테디 셀러로써 프레시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프레시지 이현복 브랜드전략팀장은고객들의 밀키트 선택의 저변이 확대되는 추세 속, 원재료와 기술에 있어서 보다 차별화되고 제품 본연의 특장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추가로 고객 조리에 있어서도 미개봉 렌지 조리를 고려하여 고기와 소스를 분리하지 않는 동시에 패키지도 별도로 담지 않도록 편의성을 더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