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6(월)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 ‘브라운 에디션’ 출시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 ‘브라운 에디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라젬이 헬스테리어(Heath + Interior) 트렌드를 겨냥해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V7 메디테크의 ‘브라운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안정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색감을 적용해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공간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우제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소파와 동일한 컬러로 함께 배치할 시에 안정적이고 일체감 있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세라젬은 건강 관리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기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헬스테리어 트렌드를 접목해 집안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불필요한 요소는 과감히 배제하고 본질과 조화에 집중하는 ‘심플 퍼펙션(Simple Perfection)’이라는 디자인 철학 아래, 각 제품에 컬러 등 통일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기존 제품과의 색상 조화를 통해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브라운 컬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헬스케어 가전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인테리어적 가치까지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