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6(월)

종로구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플러그형 공기청정기 기부하며 어르신의 숨편한 환경 도모

정문헌 종로구청장, 이오니스 장석운 대표이사, 김재록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문헌 종로구청장, 이오니스 장석운 대표이사, 김재록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오니스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종로구 저소득 어르신에게 전달해달라며 2천 5백개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기부한 ㈜이오니스의 플러그형 공기청정기는 작은 크기에도 탁월한 공기청정 효과를 내는 이오니스의 독자적인 모델로 공기청정기 구입까지 여유가 없는 저소득 어르신에게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저소득 어르신들은 가정 내에서도 깨끗하고 안전한 공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오니스 장석운 대표는 “이오니스의 제품들을 많은 고객들이 사랑해주셨기에 그 사랑의 보답으로 나눔활동을 시작했다.”며 “이오니스도 기업시민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전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김재록 회장은 “생각의 변화가 세상을 바꾼다는 이념을 가지고 있는 이오니스의 플러그형 공기청정기는 저소득 어르신 가정 환경에 질좋은 변화를 만들어 낼 것”이라며 “이오니스가 기부해주신 물품을 저소득 어르신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 고 덧붙였다.

이로써 ㈜이오니스는 서울 사랑의열매가 진행하고 있는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12호 기부자에 이름을 올렸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