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4(토)
켄뷰 코리아, 한부모가족 위해 1억원 상당 아비노 제품 기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존슨앤드존슨에서소비자·헬스 사업 부문을 기반으로 분사한 '켄뷰 코리아'가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의 한부모가족 인식개선 캠페인을 위해 아비노제품을 기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기부를 통해 켄뷰 코리아는 총 1억원 상당의 아비노 제품을 전달한다.기부 물품은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워시&로션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에너자이징 로션 ▲아비노 스킨 릴리프 바디 로션 등으로 구성된다. 아비노는 지난 70여년 동안 피부 과학을 연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세대를 거듭하며 꾸준히 사랑 받는 켄뷰의 대표 브랜드로, 콜로이달 오트밀을 주 원료로 사용해 민감한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켄뷰 코리아의 기부와 함께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에서는전국 한부모 단체들과 함께 ‘한부모가족 Glory 찾기’ 인식 개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는 혼자서 아이를 지키고자 하는 한부모가족이 겪는 실태를 알리고 시민의 공감과 지지를 얻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보다 많은 시민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모든 캠페인 참여자에게 켄뷰 코리아의 후원 제품을 나눌 예정이다.

한가지의장희정 공동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할 권리가 있으며 부모가 누구인가보다 아이들의 인권이 존중 받는 세상이 되기를 바란다”며 켄뷰코리아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켄뷰 코리아 백준혁 대표이사는 "아이들은 물론 가족을 지키고자하는 아이들의 보호자들도 함께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이번 한부모가족회 한가지의 기부 활동에 함께하는 의미가 매우 뜻깊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