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4(토)
에소코핏, 美 버지니아 1호점 오픈…미국시장 공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에소코핏(essocofit)이 베트남 호치민점에 이어 미국 버지니아주에 잇따라 매장을 오픈하면서 글로벌 사업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에서는 에소코 자사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구매와 동시에 바이오포톤, CMB(Core Muscle Booster) 중주파 트레이닝을 통해 고객들에게 체형관리,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등의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소코핏은 차별화된 마케팅과 안정적인 현지화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외 브랜드 파워를 키우고 있다.

에소코핏(에소코) 오성부 대표이사는 “이번 미국 버지니아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 며 “미국 현지 고객들에게 에소코핏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현재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신규 해외 진출국 모색과 지속적인 글로벌 사업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소코핏은 국내에서 총 7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오고 있으며 이번 미국 버지니아 1호점을 바탕으로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미국 시장 내 공략을 더욱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소코핏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