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1일 홈앤쇼핑서 ‘칭따오 논알콜릭 2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칭따오 논알콜릭의 홈쇼핑 방영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방송은 칭따오 논알콜릭이 지난
2020년 첫 론칭한 이래
2022년 판매량이 직전년도 대비
44% 증가하는 등 꾸준한 판매와 성장세를 기록한데 이어
, 국내 논알콜릭·저도주 트렌드 확산에 따른 소비자 수요 증가를 적극 반영한 결과다
.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칭따오 논알콜릭’과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두 가지로 각각 또는 세트로 구성된 옵션을 정상가의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 청량함은 물론 맛있는 논알콜릭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
칭따오 논알콜릭
2종은
21일 오후
11시
50분부터
22일 오전
1시까지 홈앤쇼핑
TV 채널과 어플리케이션
(앱
)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 된다
. 준비된 품목은 ‘칭따오 논알콜릭 캔
(330ml·
24입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캔
(330ml·
24입
)’
, ‘칭따오 논알콜릭 캔
(330ml·
24입
)’
,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캔
(330ml·
24입
)’
, 칭따오 논알콜릭 캔
(500ml·
24입
)’ 총
4가지다
.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칭따오표 논알콜릭을 즐길 수 있도록 홈쇼핑으로까지 판매를 확대하게 됐다”라며
, “앞으로도 칭따오는 칭따오만의 유쾌함으로 소비자의 일상과 휴식에 에너지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