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6(월)

오는 21일 오후 11시 50분 홈앤쇼핑서 방영

칭따오 논알콜릭 2종, TV 홈쇼핑 첫 진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1일 홈앤쇼핑서 ‘칭따오 논알콜릭 2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칭따오 논알콜릭의 홈쇼핑 방영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방송은 칭따오 논알콜릭이 지난 2020년 첫 론칭한 이래 2022년 판매량이 직전년도 대비 44% 증가하는 등 꾸준한 판매와 성장세를 기록한데 이어, 국내 논알콜릭·저도주 트렌드 확산에 따른 소비자 수요 증가를 적극 반영한 결과다.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칭따오 논알콜릭’과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두 가지로 각각 또는 세트로 구성된 옵션을 정상가의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청량함은 물론 맛있는 논알콜릭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칭따오 논알콜릭 2종은 21일 오후 11 50분부터 22일 오전 1시까지 홈앤쇼핑 TV 채널과 어플리케이션()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 된다. 준비된 품목은 ‘칭따오 논알콜릭 캔(330ml·24)&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캔(330ml·24), ‘칭따오 논알콜릭 캔(330ml·24),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캔(330ml·24), 칭따오 논알콜릭 캔(500ml·24)’ 총 4가지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칭따오표 논알콜릭을 즐길 수 있도록 홈쇼핑으로까지 판매를 확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칭따오는 칭따오만의 유쾌함으로 소비자의 일상과 휴식에 에너지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