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5(일)

스포츠센터, 에스테틱숍 등 다양한 점포 신청 가능... 대기 시간 등에 헬스케어 가전 체험

세라젬  ‘숍인숍’ 형태 웰라이프존 제휴매장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라젬은 스포츠센터, 에스테틱숍, 안경점 등 다양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헬스케어 제품을 활용해 서비스 질을 높이고 부가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웰라이프존 제휴매장’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세라젬 웰라이프존 제휴매장’은 마스터 V7 등 척추 의료기기나 파우제 안마의자와 같은 헬스케어 가전을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춘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간단한 심사를 통해 제휴매장에 선정되면 원하는 수량만큼 제품을 구매해 세라젬 웰라이프존을 구성할 수 있으며 공간 인테리어와 제품 교육, 컨설팅 등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웰라이프존 구성 이후에는 다양한 사업장 특성을 고려해 대기·휴식 시간 등에 활용하고 고객 구매 시엔 부가수익을 올릴 수 있다. 또 각 매장별 전담 매니저를 통해 교육과 제품 점검 등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주문 후 제작 시간이 소요되는 안경점이나 대기가 있는 에스테틱숍, 운동 후 휴식이 중요한 스포츠센터 등 다양한 사업장에서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과 부가수익 창출이 기대된다는 게 세라젬 측 설명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사전 파일럿 프로그램 운영 결과 매장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눈에 띄게 높아지고 구매 전환을 통한 수익 창출 사례도 많았다“며 “관심 있는 사업주분들의 많은 문의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