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복날 시즌을 겨냥해
30년 전통 한식 브랜드
'경복궁
'과 협업하여 선보인
'경복궁 삼계탕
'의 판매량이
3만 개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
프레시지가 지난
7일에 선보인
'경복궁 삼계탕
'은 초복과 지난 주 중복
(21일
) 시즌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3만 개를 넘어섰다
. 다음달 말복을 앞두고 있어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 협업 간편식의 경우
, 판매 채널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단기간 내
3만 개 이상 판매된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이다
.
최근 외식물가 상승과 함께 긴 장마와 무더위로 집에서 간편식으로 복달임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가 크게 급증한 결과로 분석된다
. 실제 한국소비자원의 가격정보사이트
‘참가격
’에 따르면
5월 기준 삼계탕 평균 가격이
1만
6423원으로
, 1년 전 가격 대비 약
12.7%가량 올랐다
.
이번 제품은
30년 전통의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의 협업 통해 개발된 것으로
, 검증된 맛과 퀄리티 또한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 실제 경복궁의 조리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하고
, 100% 국내산 닭에 녹두
, 찹쌀
, 수삼
, 대추
, 은행
, 마늘까지 총
6가지의 식재료를 채워 넣어 차별화된 식감과 푸짐함을 자랑한다
.
프레시지 관계자는
“최근 높아지는 물가 부담 여파로
‘홈 보양족
’이 크게 늘면서 경복궁 삼계탕 또한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
”라며
“신뢰할 수 있는 맛과 품질을 갖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제품인 만큼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 즐기시고 무더운 여름철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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