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3(금)

제주 편백 숲의 공기와 차가운 티 한 잔으로 식히는 열대야

희녹 더 스프레이 80ml, A.C. 퍼치스 티핸들 티백 3종, 아이스티 글라스 구성
희녹 더 스프레이 80ml, A.C. 퍼치스 티핸들 티백 3종, 아이스티 글라스 구성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덴마크식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하는 에디션덴마크와 협업,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Summer Night Se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은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여름 밤, 제주 편백 숲에 온 듯한 청량한 공기와 온 몸에 퍼지는 차가운 티로 열기를 식혀주고 편안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한정 세트다. 희녹의 시그니처 상품인 ‘더 스프레이’와 에디션덴마크가 엄선한 ‘A.C. 퍼치스 티핸들’의 티 3종 및 아이스티 글라스로 구성되었다.

희녹의 ‘더 스프레이’는 제주 편백 100%를 담은 탈취 정화수로 잠들기 전후 침구 및 공간에 뿌리면 마치 편백 숲에 온 듯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에 포함된 티 3종은 저녁 시간 아이스로 마시기 좋고 카페인 걱정이 덜한 티로 구성되었다.

이국적인 열대의 맛이 더해진 백차 ‘화이트 템플’, 달콤한 향이 기분까지 정화해주는 ‘쿨허벌’, 상쾌한 맛이 매력적인 ‘씨브리즈’가 각 2개입씩 포함되었다.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아티스트 서핑코알라의 작품이 담겨있다. 희녹과 에디션덴마크가 선사하고 싶은 맑고 청량한 여름밤을 다양한 무드로 전개했다. 희녹 ‘더 스프레이’와 아이스티 고블렛 글라스는 물론 전체 박스 패키지까지 다양한 드로잉을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