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웨딩 시즌을 맞이해 다채로운 한식기·양식기 2인조 구성으로 선보이는 로얄웨딩 에디션

로얄코펜하겐, 2023 가을 '로얄웨딩 에디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2023 가을 ‘로얄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로얄코펜하겐은 매년 웨딩 시즌을 기념한 한정 프로모션으로 ‘로얄웨딩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로얄코펜하겐 블루 핸드페인팅 최상위 컬렉션 ‘블루 풀 레이스’, 섬세하고 풍부한 레이스 패턴을 장식한 ‘블루 하프 레이스’, 브랜드 최초의 디너웨어 라인으로 고전미가 돋보이는 ‘블루 플레인’, 가장자리만을 레이스 패턴으로 장식해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프린세스’ 등 총 4가지 인기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자기 공예술의 정점이라 평가받는 최상위 컬렉션의 한식기와 함께 활용하기 좋은 오발 디쉬와 접시, 케이크 디쉬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블루 하프 레이스’, ‘블루 플레인’, ‘프린세스’ 컬렉션에서도 신혼의 상차림에 필요한 한식 밥국그릇과 찬기 세트 2인조를 기본으로 하여 큰 사이즈의 찬그릇과 볼, 깊은 접시, 면기 등 다양한 형태의 식기를 더해 한식 뿐만 아니라 양식까지 여러 종류의 음식을 담아낼 수 있도록 활용도 높은 테이블웨어를 엄선했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로얄웨딩 에디션은 다채로운 구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우드 트레이와 머그 선물까지 받아가실 수 있도록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장인의 수공예로 완성한 덴마크 왕실 도자기와 함께 아름다운 신혼 상차림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