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가평빠지 '크리스월드 수상레저' 휴가철 무료 수영장 15일까지 연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가평빠지 '크리스월드 수상레저'가 휴가철 무료 수영장 운영을 815일까지 연장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여름 휴가철 기간 '크리스월드 수상레저' 수상레저, 글램핑, 펜션, 바베큐 파티 이용 고객 대상으로 무료로 실외 수영장10일까지 운영할 계획이었으나 무더운 날씨로 인해 수영장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15일까지 연장 운영을 단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해당 수영장 이용은 기존과 동일하게 주간 오전 10시 ~ 18 시 까지 전연령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야간 수영장 은 (일요일~목요일) 21시 ~ 23시 까지 20세 이상 성인들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가평빠지 '크리스월드 수상레저'는 다양한 물놀이와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부대 시설인 복합 테마공간직영 펜션과 함께 글램핑 , 레이크 하우스 등 다양한 테마의 객실 공간을 마련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크리스월드 마케팅 김준수 과장은 "수도권 인근에 위치하는 가평은 수심이 깊고 물이 맑아 수상레저를 즐기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주말 휴일에는 벌써부터 친구, 연인, 가족단위의 피서객들이 몰리고 있다"며 "여름 휴가철 수상스키와 웨이크 보드 등 각종 수상 스포츠를 즐기고자 한다면 이곳 가평을 찾아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젊은 층에서 선호하는 무제한 바베큐 파티 와 야간 포차 등 다양한 컨셉과 패키지로 재단장했으니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