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3(금)

대만 타이베이 신이 상권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사진 제공: 더네이쳐홀딩스
사진 제공: 더네이쳐홀딩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지난 28일 대만 타이베이 신이 상권 (Xinyi Dist, Songshou Rd)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호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2호점은 지난 4월 대만 타이중 라라포트 쇼핑몰에 오픈한 1호점의 매출 판매 호조에 힘입어 플래그십 스토어로 운영한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지 고객을 고려해 캐주얼과 아웃도어의 경계에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포지셔닝했으며,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헤리티지를 더욱 강조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호점이 입점한 타이베이 신이 지역은 대만 내 대형 백화점이 인접해 있으며, 영화관을 비롯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해 데이트하는 연인은 물론 10~20대에게도 쇼핑, 엔터의 상징적 지역으로 불리우는 핵심 상권이다.

이 같은 지리적 이점을 기반으로 지난달 28일 대만 2호점 프리 오픈 이후 누적 매출 약 1억 2000만 원 달성, 평일 일평균 15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유동 인구가 많은 주말에는 일 매출 2000만 원을 달성하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번 2호점 오픈을 기념해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한 대대적인 오프닝 세레모니와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지난 4월에 오픈한 1호점의 성공적 안착에 이어 이번 대만 2호점은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 확대를 위한 전초기지로서의 역할을 한다. 실제 2호점 오픈과 동시에 많은 백화점 바이어들로부터 적극적인 제안이 오는 상황”이라며 “내셔널지오그래픽 고유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대한 중화권 시장에서의 선호도가 지속 감지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자사가 진출한 글로벌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좋은 실적 견인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