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5(일)
SK텔레콤(SKT)은 8일부터 갤럭시Z 폴드5·플립5 사전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SK텔레콤 홍보모델이 SKT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에 설치된 원더플립 미니어처존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 = SKT 제공)
SK텔레콤(SKT)은 8일부터 갤럭시Z 폴드5·플립5 사전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SK텔레콤 홍보모델이 SKT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에 설치된 원더플립 미니어처존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 = SKT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SK텔레콤(SKT)은 8일부터 갤럭시Z 폴드5·플립5 사전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SKT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예약판매 결과, 갤럭시Z 폴드5·플립5가 전작 대비 약간의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20-30대 청년 고객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SKT의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결과, 20-30대 청년세대 고객이 전체 예약 가입자 가운데 약 62%를 차지했다.

단말 별로는 갤럭시Z 플립5의 경우 20030대 여성 고객이 전체 예약 구매자(남녀 합계)의 35%를 차지했고 갤럭시Z 폴드5는 30-40대 남성 고객이 53%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색상별로는 갤럭시Z 플립5는 민트, 크림, 그라파이트, 라벤더 순으로 인기가 있었고, 갤럭시Z 폴드5는 팬텀 블랙, 아이스 블루, 크림 순이었다.

홍대 인근의 SKT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 2층에 조성된 원더플립 미니어처 팝업존에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여 갤럭시Z 폴드5·플립5의 기능 체험 미션에 참여했으며, 젊음의 거리 답게 20-30대 청년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임봉호 SKT 모바일 사업총괄(CMO)은 “SKT만의 특별한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5! My WONDERFLIP’ 캠페인이 특히 청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AI 컴퍼니로서 SKT에서만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