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5(일)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제임슨 증류소 모티브로 재현한 팝업,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오픈

페르노리카 코리아,  증류소 투어 팝업 및 디키즈 한정판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제임슨 증류소를 재현한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JAMESON Distillery on Tour)’ 팝업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서울의 랜드마크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오는 11일부터 23일까지 운영한다.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는 마치 제임슨의 더블린 증류소를 직접 방문한 듯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임슨은 이번 팝업을 통해 브랜드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에서는 먼저 제임슨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스토리, 제품 테이스팅을 경험할 수 있는 ‘증류소 투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제임슨을 활용한 대표적인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만들어 보는 ‘제임슨 칵테일 클래스’도 준비됐다. 증류소 투어 및 칵테일 클래스 예약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제임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제임슨 하이볼 바’에서는 최근 2030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위스키 하이볼 트렌드에 맞춰 시그니처 칵테일인 △제임슨 진저&라임 △제임슨 블랙 배럴 온더락 외에도 △제임슨X디키즈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최근 MZ세대(19세 이상)의 지지를 받으며 대세 브랜드로 부상한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와 협업한 ‘크래프티드 투게더(Crafted Together)’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미구엘 파스칼(Miguel Pascual)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제임슨은 1780년에 설립된 이래로 장인정신을 통해 최고의 품질을 선보이는 대표적인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다. 이번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JAMESON Distillery on Tour)’ 팝업을 통해 마치 더블린 증류소에 들어온 듯한 몰입형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제임슨을 심도 있게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특히, 팝업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임슨X디키즈’ 한정판 에디션은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서 개성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국내 위스키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