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8(수)
페이퍼백,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운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브랜드 페이퍼백(대표 최선정)이 이번 8월,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페이퍼백은 건강하고 긍정적인 삶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까다롭게 고른 원료로 만든 건강관리 제품 및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에서 입지를 굳힌 페이퍼백은 최근 오프라인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며 더욱 다양하고 폭넓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페이퍼백은 신세계백화점 총 2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8월 24일부터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며, 8월 25일부터 31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페이퍼백의 팝업스토어에서는 페이퍼백의 대표 제품인 마이너스 쉐이크 4종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마이너스핏, 약손매실효소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여 소비자들은 현장에서 직접 구매하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페이퍼백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다양한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체험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제품들을 직접 현장에서 만나 보셨으면 좋겠다.”며, “페이퍼백은 앞으로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계속 노력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