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8(수)

오는 20일까지 전국 21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서 로드쇼 동시 진행

칭따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21개 매장에서 브랜드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오는 20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운영된다.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이는 패키지는 칭따오 ‘오리지널 라거 캔’, ‘논알콜릭 믹스팩’,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 ‘퓨어 드래프트 쇼퍼백 패키지’ 등 총 4가지이다. 특히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과 논알콜릭 믹스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제품으로 현장에서 시음 행사도 함께 진행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특별히 선보이는 논알콜릭 믹스팩은 라거 본연의 맛을 담은 오리지널과 레몬 각각 6개씩 총 12개입으로 준비했다. 소비자들이 무더위의 절정 속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도수 부담 없이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도록 한 실속 구성이다.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은 2023년 계묘년 신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했던 ‘달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캔’의 리뉴얼 버전으로 기존의 민트 패키지를 핑크 패키지로 변경해 하반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기존 자사 라거 도수인 4.7%에서 0.3% 높은 5%로 출시했다.

수입 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기존 라거 등 인기제품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논알콜릭 믹스팩, 달토끼 핑크 에디션,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퓨어 드래프트까지 다양한 칭따오 제품을 경험해 보시라는 의미에서 이번 로드쇼를 준비했다”라며, ”아직 칭따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지 못했다면 이번 로드쇼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