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3(금)
아시아나항공,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 실시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7일부터 오는 9월 7일까지 한달간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인천-사이판 노선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오는 31일까지 주 7회로 매일 1회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28일까지는 주 4회로 운항할 예정이다.

사이판은 연중 기후가 온화하고 골프와 쇼핑 및 해양 액티비티 등 즐길거리가 다양해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휴양지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호텔 △골프장 △면세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다음달 7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이용해 인천-사이판 노선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5%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28일까지다.

같은 기간 아시아나항공이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로 예약 후 투숙 시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사이판 월드리조트 의 숙박과 식사 할인 및 송영 서비스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라오라오베이CC △코럴오션리조트CC 골프장의 그린피와 골프클럽 렌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지 액티비티의 기념품 증정 및 상품 할인 △현지 맛집의 디저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