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5(일)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023 대규모 편의성 업데이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대규모 편의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매년 정기적으로 대규모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배틀 배속 시 애니메이션 고품질 지원 기능 추가 △보상 일괄 획득 기능 △아이템 일괄 사용 △성정편 표시 기능 △퀘스트 클리어 보상 연출 △보구 연출 스피드 등 총 15개 항목이 진행된다.

특히 배틀 배속 시 고품질을 선택하면 애니메이션이 더욱 부드러워지는 기능은 이용자로부터 많은 요청이 있었던 항목이다.

또 성정편은 소환에 필요한 성정석이 부족할 때 바로 성정편과 교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얼마나 모였는지도 알기 쉽도록 표시된다.

보상이나 아이템을 일괄 획득하거나 사용하는 기능들도 대거 들어가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넷마블은 라스트 섬머 픽업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에서 추가로 진행되는 특별 픽업 소환으로, 기간별로 획득할 수 있는 주요 서번트가 달라진다.

이외에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2100일을 기념해 오는 20일 이용자에게 성정석 10개를 증정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바로 획득할 수 있으며, ‘특이점F 후유키’ 시나리오를 완료한 계정을 대상으로 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