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
)의 스트릿패션 브랜드 널디
(NERDY)가 새로운 브랜드 테마로 단장된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을 이전 개장했다고 21일 밝혔다
.
에이피알은 홍대의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이
18일부터 기존 레드로드 인근을 떠나 새롭게 이전 개장한다고 밝혔다
. 에이피알은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 전 해당 공간을 자사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
(AGE-R)’의 팝업 스토어로 활용한 바 있다
.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를 위한 브랜드 테마 ‘널디 판타지
(FANTASY)’도 선을 보인다
.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테마를 통해 ‘고양이가 사람보다 큰 세상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사람과 고양이의 판타지’를 주제로 방문객들에게 영화나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색다른 공간감을 제공한다
.
플래그십 스토어의
1층은 ‘판타지’ 테마를 충분히 느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준비됐다
. 방문객은 어디에서 볼 수 없었던
4m 사이즈의 거대 고양이 ‘네로’와 ‘디로’를 통해 입장부터 플래그십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
2층은 널디 의류의 판매 공간이자 브랜딩을 위한 장소로 준비됐다
. 새로운 널디 로고와 디자인 요소를 살린 창문
, 바닥
, 선반
, 철제 존을 통해
, 의류를 파는 공간 이상의 예술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
에이피알은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의 개장이 좀 더 세련된 브랜딩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려는 노력이라고 설명했다
.
에이피알 관계자는 “널디는 단순한 스트릿패션 브랜드를 넘어
, 나 자신에 좀 더 집중한다는 브랜드 메시지 전파에 힘쓰고 있다”며 “널디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가 개성을 표현하려는 여러 소비자들에게 더욱 어필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