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5(일)

‘벨지움 생초콜릿 라떼’는 연말까지, ‘민트 생초콜릿 라떼’는 8월 31일까지 판매 연장

컴포즈커피 생초콜릿라떼 2종,  누적 판매량 300만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컴포즈커피가 지난 5월 선보인 시즌 메뉴 ‘생초콜릿 라떼 2종’이 약 4개월(8월 20일기준) 만에 누적 판매량이 3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컴포즈커피는 본래 판매 종료 예정이었던 생초콜릿 라떼 2종의 판매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출시 이후 이어진 고객들과 가맹점주들의 꾸준한 연장 요청을 반영해 ‘벨지움 생초콜릿 라떼’는 연말까지, ‘민트 생초콜릿 라떼’는 8월 31일까지 판매 기간을 연장한다.

‘생초콜릿 라떼 2종’은 프랑스와 벨기에의 정통 재료로 만들어진 생초콜릿이 올라간 메뉴로, ▲벨지움 생초콜릿 라떼 ▲민트 생초콜릿 라떼로 구성됐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고객과 가맹점주들로부터 ‘생초콜릿 라떼 2종’의 판매 기간을 연장 해달라는 요청이 지속적으로 들어와, 고민 끝에 판매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들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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