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1(금)
지루샵, ‘세라케어 클레이 폼클렌저’ 리뉴얼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지루성피부전문 쇼핑몰로 사랑받고 있는 지루샵이 지성피부를 위한 여드름 완화 기능성 클렌저 ‘세라케어 클레이 폼클렌저’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라케어 클레이 폼클렌저는 화이트 클레이의 부드럽고 쫀쫀한 극세 거품으로 모공 사이사이 메이크업 및 노폐물과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줘 피부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식물 유래 지방산 4종과 코코넛 계면활성제의 조합으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한 ‘피부 자극 없는 클렌징’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을 식약처가 인정한 여드름 피부 완성 기능성 클렌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살리실릭애씨드(0.5%) 함유로 막힌 모공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드름을 예방하고, 모공을 더욱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센테라아시아티카(병풀) 성분이 함유돼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강력한 보습 성분으로 잘 알려진 폴리올 25% 고함량 제품으로 세안 후 과한 뽀득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해 주의 성분 20가지를 배제한 식물유래 클렌저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지루샵은 세라케어 클레이 폼클렌저 리뉴얼 출시 등을 기념해 무료 샘플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지루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울트라스킨, 울라로션, 스킨클렌저, 클레이 폼클렌저 등 지루샵 베스트 제품 5종의 무료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상시 이벤트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지루샵은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화장품 쇼핑몰로는 파격적으로 ‘책임 환불제’를 시행,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지루샵 관계자는 “얼굴개기름이 고민인 지복합성, 지성, 피부는 물론 지루성피부염과 수분부족형지성 피부타입인 분들에게 모두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며 “약산성의 순한 저자극 제품으로, 좁쌀여드름화장품,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세라케어 클레이 폼클렌저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루샵은 지루성피부와 지루성두피 전문 화장품 쇼핑몰로, 17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지루성피부, 지성두피를 위한 샴푸를 비롯해 민감성 화장품과 헤어케어 제품을 꾸준히 개발, 선보이며 17년간 직접 변화를 경험한 단골들의 꾸준한 지지를 얻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