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9(월)

1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모공관리 대표 브랜드로 참가

성분에디터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오는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해 브랜드 철학이 담긴 ‘슬로우에이징 연구소(LAB)’ 컨셉의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의 H&B 트렌드를 결산하고, 최신 뷰티 시장 동향과 트렌드를 보여주는 뷰티 페스티벌이다.

성분에디터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슬로에이징 부문에 선정되어 모공관리 대표 브랜드로서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성분에디터는 브랜드 철학인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문객들이 직접 피부 테스트를 해보고 자신의 모공 탄력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서강준의 광고로 화제가 된 제품이자 성분에디터의 대표 제품인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성분에디터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라는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