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27(토)
구찌 알케미스트 가든 플로럴 벌스 오 드 퍼퓸 [LG생활건강 제공]
구찌 알케미스트 가든 플로럴 벌스 오 드 퍼퓸 [LG생활건강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에서 알케미스트 가든(The Alchemist’s Garden) 컬렉션의 신제품 ‘플로럴 벌스 오 드 퍼퓸(A Floral Verse Eau de Parfum)’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의 신상 향수 '알케미스트 가든 플로럴 벌스 오드 퍼퓸'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구찌 뷰티의 공식 판매처로 국내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은 구찌 뷰티의 프리미엄 향수 라인으로 '알케미스트 가든 티어스 프롬 더 문' 향수가 향수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2023 TFF 어워즈’에서 올해의 향수-유니버셜 럭셔리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새롭게 출시한 ‘알케미스트 가든 플로럴 벌스’는 황혼에서 새벽으로 이어지는 자연의 시적인 여정을 향으로 담아냈다. 향수를 여는 순간 초록빛 용기에서 흘러나오는 ‘자스민 삼박’이 과일 향과 만나 따스함과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신선함과 스파이스함이 가미된 ‘스모키 노트’와 마른 잎사귀의 향을 담은 ‘스리랑카 홍차 향’이 은은하게 스며들어 우아함을 더해준다. 베이스 노트는 ‘화이트 머스크’로 조합해 섬세하고 부드러운 잔향을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플로럴 벌스는 어둠과 빛이 만나는 곳에서 인도 자스민 삼박과 스리랑카 홍차가 어우러져 강렬한 표현력을 지닌 향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면서 “장미의 풍성함을 더하는 퍼퓸드 오일인 ‘포가튼 로즈(Forgotten Rose)’와 함께 사용하면 플로럴 향의 매력을 배로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