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4(토)

봄 시즌에 맞춰 생동감 있는 골프웨어 제안

먼싱웨어, 생동감 넘치는 ‘디 오리진 컬렉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하이엔드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 2024년 봄 신상품으로 ‘디 오리진(THE ORIGIN)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싱웨어의 ‘디 오리진 컬렉션’은 하이엔드 감성의 골프웨어 본질에 충실하되, 봄 시즌에 맞춰 보다 생동감 있게 재해석했다. 컬렉션은 실제 데님 같은 느낌을 주는 ‘라이크데님’ 소재와 모노그램 패턴 간의 다채로운 조합, 시즌 대표 컬러로 블랙, 레드를 대담하게 사용한 감각적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여기에 아이보리, 그레이 등 차분한 컬러 계열의 티셔츠, 스웨터, 팬츠 등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전체 착장에 힘 조절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컬렉션의 주력제품인 ‘모노그램 자카드’ 셋업은 베스트와 플리츠 스커트로 구성되었다. 브랜드 로고 모노그램을 자카드 형태로 직조해 도톰하고 입체감 있는 외관이 특징이다. 라이크데님 소재를 사용하여, 일반 데님보다 신축성이 좋으며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낮은 채도의 블루 컬러를 톤온톤 조합한 모노그램 패턴이 먼싱웨어 고유의 진중함과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구현한다.

신상품 ‘클래식 골프화’도 새롭게 출시했다.

한편, 먼싱웨어는 신년 및 설날 시즌을 맞이해 고마운 분들께 오는 1월 26일부터 설 연휴까지 여행 시 활용도 높은 프리미엄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