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4(토)

1월 29일까지 '디 오리진 물티슈' 쿠팡 사전예약 통해 할인혜택 제공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디 오리진 물티슈' 사전 예약 실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아기물티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디 오리진 물티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이달 오는 29일까지 쿠팡에서 '디 오리진 물티슈'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디 오리진 물티슈는 깨끗한나라 두루마리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올 제품 이외에 처음 선보이는 아기 물티슈 제품으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제품이다.

우선 아기가 사용하는 만큼 기본에 충실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해 고보습의 프리미엄 씨드 포뮬러를 적용했다. 바오밥나무씨·마카다미아씨·호호바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여린 아기 피부에도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까다롭고 엄격한 안전성 테스트도 모두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안전성 테스트 3종(유해물질·중금속·미생물 테스트)과 함께 피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아기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매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디 오리진 물티슈'는 깨끗한나라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기 물티슈 제품으로, 아이를 위해 더욱 꼼꼼하게 안전성을 강화해 만든 제품"이라며 "1월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리시고 '디 오리진 물티슈'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