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3(금)

탑텐피플 함께 석촌호수 플로깅 캠페인

탑텐, 석촌점 오픈 'GOOD ACTION, GOOD WEAR' 캠페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서울 송파구에 100평대 신규 매장 탑텐 석촌점을 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탑텐은 석촌점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을 위한 편안한 쇼핑공간과 더불어 일상에 필요한 아이템 및 2024 SS 신상품을 우선 선별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지난 30일, 탑텐 석촌점 오픈을 앞두고 'Good Action, Good wear'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탑텐피플은 송파구에 위치한 석촌호수를 2시간 가량 돌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으로 지역사회와 환경에 대한 고민을 함께하고 작은 실천을 통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관계자는 “탑텐은 이번 석촌호수 플로깅 캠페인을 포함해 환경에 대한 관심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활동들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사단법인 '세이브 제주바다'와 함께한 바다정화 봉사활동 캠페인, 제주바다 환경보호 캠페인 '바다야 아프지마'로 환경보호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했으며, 문화재청과 함께한 자연유산 보존의 의미를 담은 '순간캠페인' 등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탑텐은 7일부터 18일까지 석촌점 오픈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집 앞까지 배송하는 '딜리버리 배송' 서비스를 상시 진행한다고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