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2.29(목)
center
[롯데온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롯데온이 오는 21일까지 10일간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뷰티 올 패스'는 늘어나는 뷰티 수요를 겨냥해 역대 최대 혜택으로 기획한 뷰티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 로더, 키엘, 메이크업포에버 등의 럭셔리 뷰티를 비롯해 더바디샵, 아이소이, AHC 등 인기 있는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기간에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비롯해 단독 기획세트,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정품 체험단 이벤트, 스페셜 기프트 증정 등 고객 반응이 좋았던 모든 혜택을 한 번에 모아 선보인다.

롯데온은 2022년 4월 고객에게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온앤더뷰티를 론칭했으며, 뷰티 팬(Fan)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뷰티 매출은 매월 전년대비 두 자릿수 신장했으며, 올해 1월 뷰티 매출도 전년대비 약 3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앤더뷰티가 신상품을 가장 먼저 확인하고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뷰티 플랫폼이라는 고객 인식이 자리잡으며, 1월에는 신상품 선론칭이 많았던 '색조메이크업' 매출이 전년대비 5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모든 뷰티 혜택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도록 역대 최대 혜택의 '뷰티 올 패스'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행사기간 매일 오전 12시와 10시, 오후 3시 등 시간대별 선착순으로 럭셔리 및 트렌드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이는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이다.

더불어 럭셔리 뷰티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트렌드 뷰티 구매 시 브랜드별로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정품 및 샘플 증정 등 역대 최대 혜택으로 구성한 단독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기간에 따라 12일부터 14일까지는 '에스티 로더 갈색병(50ml)' 구매 시 '갈색병(45ml)+ 파우치'를, 15일부터 18일까지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ml)' 구매 시 '크림(7mlx4개)+칼렌듈라 토너(40ml*2개)'를 증정하며, 19일부터 21일까지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키트' 구매 시 'STEP1 레드니스 코렉터 정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각 상품 구매 시 할인 쿠폰 및 엘포인트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르 라보, 나스, 록시땅, 아르마니 뷰티 등 브랜드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 뷰티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입생로랑, 아베다, 산타마리아 노벨라 등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인기 상품 정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뷰티 팬들이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단 이벤트도 준비했다. 탬버린즈, 베네피트, 크리니크 등 10개 이상의 럭셔리 및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인기 상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은 버티컬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이라면 행사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체험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스킨푸드, 셀퓨전씨 등의 트렌드 뷰티 인기상품을 배송비 수준의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맥, 더바디샵 등 브랜드 별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해 상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온앤더뷰티가 뷰티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만큼,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지난 2년간 고객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았던 모든 혜택을 한 번에 모은 ‘뷰티 올 패스’ 행사를 기획했다”며, “10일간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를 활용해 다가오는 봄과 신학기 등에 필요한 뷰티 상품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