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27(토)
[G마켓 제공]
[G마켓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1일까지 9일간 ‘베이비&키즈페어’를 열고, 기저귀, 분유, 유아동의류, 가구 등 출산·육아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코닉스, 크록스, 하기스, 팸퍼스, 베베숲, 아비노베이비, 레이디가구, 압타밀, 트래드후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가 대거 참여해 출산 육아에 필요한 제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판매 상품수만 20만여개에 달하는 등 출산·육아용품 할인전으로는 상반기 최대 규모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한정 제공한다. 여기에 브랜드 별로 최대 20% 중복쿠폰을 지급해 브랜드 제품의 경우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은 16일까지 4일 동안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인기 상품을 할인가격에 선보이고,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제공한다.

13일 오후 12시에는 ‘레고’ 방송을 열고, 듀플로 등 인기템과 함께 신상품을 판매한다. 14일 오후 12시 ‘크록스’편, 14일 오후 3시 ‘페넬로페·슈퍼대디 기저귀·물티슈’편, 15일 오후 12시 ‘팸퍼스 외 수입기저귀’편, 15일 오후 6시 ‘닥터제니’편, 16일 오후 12시 ‘닥스·헤지스’편, 16일 오후 7시 ‘하기스’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에서는 선물하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를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에서 ‘베이비&키즈페어’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이가연 매니저는 “베이비&키즈페어는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하는 인기 테마 기획전으로, 특가 상품의 경우 맘카페 등을 중심으로 빠르게 정보가 공유되며 매진행렬이 이어진다” 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출산, 육아 트렌드를 살펴보고 필요한 용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