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현지시간으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 2024’에 참가한다고 덧붙였다.
KBIS는 주방·욕실 관련 전시로 매년 인테리어 전문가, 주방 디자이너, 건축가 등 전 세계 빌트인 가전 고객들이 찾는 전시회로 알려져있다.
이번 전시에서 LG전자는 무광(無光) 스테인리스 재질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신규 라인업을 공개한다.
공개되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신규 라인업은 △프렌치도어 냉장고 △칼럼형 냉장고 △칼럼형 와인셀러 △오븐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으로, 외관에 무광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오븐 라인업에 ‘고메 AI’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다고 밝혔다.
오븐 내부 카메라가 식재료를 파악 후 디스플레이에 다양한 레시피를 추천한다.
고객은 LG 씽큐 앱을 통해 오븐 내부 조리 과정을 실시간 확인하고 영상이나 사진으로 촬영도 가능하다.
싱글 월 오븐, 더블 월 오븐, 콤비 월 오븐 등 다양한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오븐 신제품은 LG 씽큐 앱을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씽큐 업’ 라인으로, ‘씽큐 업’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LG UP가전의 해외 브랜드다.
또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 도어 패널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맞춤형 빌트인 가전을 전시한다고 덧붙였다.
고객은 프렌치도어 냉장고, 와인셀러,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을 구입할 때 도어 패널을 스테인리스 재질과 가구 마감 둘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류재철 사장은 “B2B 사업의 중요한 한 축을 차지하는 빌트인 시장에서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가치를 앞세워 LG전자의 위상을 꾸준히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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